파이어엠블렘 if 암야 / 백야 구입

2015. 8. 9. 11:44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파이어엠블렘이라고 하면, 턴제 시뮬레이션 RPG 장르로 필자의 인생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다아~!

초등학교때 패밀리 로 처음 접했던 게임의 거의 모든 시리즈를 다 해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정도 ㅎㅎ.


제가 한 콘솔게임중 유서가 깊고 나이먹어서도 신작을 기대하는 게임들.


이번에 신작이 나와서 두근두근하던 차에 드디어 구입하였네요 ㅎㅎ

신작 제목은 바로 파이어엠블렘 if

시나리오에 따라 암야편과 백야편 2개로 나뉘어서 나왔습니다.


고민하지 않고 기회를 포착하여 바로 구입 ㅋ



무엇보다 한글판으로 나오는게 확정되었다고 하여,

일판으로 살까 한글판으로 살까 고민했는데..... 한글판으로 빨리 나와봤자 내년 중순을 될꺼라 예상되어 일판으로 바로 구매!! (윽 돈지랄 ㅠ.ㅜ)


이것도 언제 클리어하게되면 리뷰를 해볼 예정 ㅎㅎ.

시나리오는 총 3가지로 나오는데, 위에서 보다시피 백야편과 암야편으로 기본적인 2가지 시나리오와

제 3의 길이라고 다운로드(DLC)로 양쪽의 진형을 선택하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오, 이거 대박일듯)


하지만 가격은 두가지 분기에 따라 두개를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두배 ㅠ.ㅜ. 제 3의 길까지 하면 3배 흙.

요거 가격은 하나당 대략 45,000원 정도!!


야 왕국 편먼저 오픈!



백야왕국은 대략 일본풍이 물씬 풍기는 직업들 ㄷㄷ

직업들 이름도 모두 일본식입니다.



패키지 뒤는 대략 요러합니다.~



열어보니 팩은 꽤나 심플하더군요.



안에는 대략 요렇게, 새로 출시된 파이어엠블렘 싸이퍼에 대한 소개.

새로운 TCG 게임인데.... 매니아로써 정말 해보고 싶네요 ㅋ.


차라리 하스스톤처럼 온라인으로 나오면 과금하면서 즐겨볼까 했는데...

레알 TCG... 오프라인 카드 TCG로 나오더군요 ㅋ



그리고 스타터로 주인공 카드를 하나씩 줍니다.

저의 경우 루키나 ㄷㄷㄷ.

바로 이전 시리즈였던 파이어엠블렘 각성에서 나오는 주인공 딸!! 성검인 팔시온을들고 있네요 하핫.


이거보고 딱 느낀게...

오오! 아직 안열어본 암야편에서는 어떤 다른카드가 있을까나??? 

하고 두근두근!


하지만....

현실은 암야편에서도 루키나가 ㅠ.ㅜ

다 똑같은거 주는듯... 쳇



카드는 나름 간지나는군요.



카드 자체는 요렇게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야왕국 오픈!



오오~!.

이 암야왕국 직업들은 대부분 기존 파이어엠블렘에서 나오던 직업들



패키지 뒷모습은 대략 이러합니다.~



대략 이런 디자인의 팩!



저를 실망시켰던.... 백야왕국과 똑같은 파이어엠블렘 싸이퍼 카드...흙.


매니아의 마음으로 카드를 구입해볼까하다가 실망.. ㅋ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사러가봐야겠네요. ㅎㅎ


나중에 게임 클리어하게되면 후기도 한번 남겨볼 예정입니다.

현재 백야왕국 스토리 진행하고 있긴한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ㅠ.ㅜ

어려워.. 어려워서 그런지 조금 재미도 없네요;;


전작과 비교시 스토리는 훨씬 흥미롭고 탄탄해지긴 했는데,

그래픽적으로는 그대로라 조금 실망이네요 하핫.


내년되기전에는 깨긴깰듯 합니다.~


이상 덕후의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