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 부대찌개, 부대찌개를 시키면 돈까스가 공짜?

2015. 9. 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수원에서 먹었당


이번에는 저녁으로 먹은 부대찌개집입니다.

동네에 새로 생긴 곳인데,프의 대찌개 라고 합니다.



요렇게 부대찌개를 먹으면 돈까스나 피자를 공짜로 준다는 컨셉!!

(저기 위에 오리는 부대찌개 끓이는 타이머입니다. ㅎㅎ 이런거 있는거 처음보네요.)


처음 광고전단지에는 돈까스랑 피자랑 둘다 주는줄 알고 들어갔는데 낚였네요 ㅋ.



메뉴는 대략 일반 부대찌개 / 크림부대찌개 / 우삼겹부대찌개 요렇게 있습니다.

크림부대찌개를 도전해보고 싶었지만.... 얼큰한게 먹고 싶어 우삼겹 부대찌개를 선택!


가격이야 2인분 19,000원으로 비싼 편이긴 한데, 추가로 주는 돈까스와 양을 생각하면 고만고만한 편 ㅎㅎ.

결론은 싼건 전혀 아니다아~.

※ 결론은 돈까스 / 피자 서비스는 낚시성 광고 ㅋㅋ


쉐프의 국수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부대찌개도 생겼네요. 아하하.



그래도 통크게 라면사리와 / 공기밥은 한리필~! 슬러쉬도 있습니다. ㅎ



요건 기본 반찬들!



그리고 나온 우삼겹 부대찌개.

우삼겹때문인지 비쥬얼 하나는 끝내주네요.


미리 총평을 하자면!

맛있었습니다.~



대략, 요러합니다. ㅎㅎ



자아,!! 이제 끓여줄 시간~

으어어, 아름답게? 끓고 있습니다. 만족만족!



그리고 이건 쉐프돈까스라고 나온건데!




맛.있.다 ㅋ.

걍 싸구려 돈까스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기대를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ㅎ



으어어, 적당한 삼겹살과 햄들!

메뉴판을 자세히 보면 1인분 적게 시키라고 했는데,

두명이서 2인분 시키니 양이 진짜 많긴 합니다.~



이제는 라면사리를 넣어서 끓일 시간!!



일단, 육수좀 부어줍니다~



그리고 다시 보글보글!!



으흐흐, 한끼로 먹기에 너무 든든한 양!

3명이서 2인분 시키면 딱일듯



뭔가 부족한 마음에 밥반공기 더!!!


두명이서 아주아주 넉넉하게 먹은 한끼였습니다아~



예전에 고기집이 있던 곳인데.... 버티지 못하고 부대찌개 집으로 바뀌었네요.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