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길역에서 맥주한잔 하고플땐 "생활맥주", 마성의 안주 스팸튀김!!

2016. 3. 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신길역 쪽을 들려봤습니다.

예전 한창 자전거 타러 다닐때, 요 근처에 있는 여의도로 통하는 다리쪽을 자주 이용해서 기억이 남는 곳이로군요.


신길역 바로 앞 신길삼거리에서 친구들을 만났는데, 맥주한잔할까해서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

활맥주 라는 곳을 들려봤습니다.


뭐, 흔히 볼 수 있는 봉구비어 같은 맥주집이라 부담없이 들어 가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인테리어는 좀 깔끔한편. 넓어보이기는 한데 생각보다 안쪽에는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겨울에 들렸는데, 여름에 밖에서 자리펴고 먹으면 완전 예술일듯 ㅋ


맥+튀= 이라는게 인상적이군요 ㅎㅎ

전 사랑 대신 우정............



아직 로드뷰에는 검색되지 않는군요.


저는 생활맥주에 처음 들려보는 것이고, 친구가 자주와봤다고 해서 이것저것 추천해줬습니다.

친구녀석이 쏜다고 해서 전 제가 먹고 싶은거 시켜봤죠 ㅎㅎ



먼저 요 맥주 플러.

이곳 자체에서 만든 맥주는 아닌듯 한데, 일단 5가지 맥주맛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맥주 만들어 파는 곳을 국내나 해외도 가봤는데, 진짜 큰 기계 있어야 되더군요)


요렇게 나와서 남자 3명이서 벌컥벌컥 마심 ㅋㅋ



당연히 샘플러로는 부족하기에, 생맥주도 주문.

친구말로는 소맥 타먹으라고 소주는 공짜로 준다고 하네요. 오오 신기방기.


저같이 소맥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 좋은 곳!!

전 빨리 먹고 빨리 취하고 집에가서 자는걸 좋아해서 말입니다. ㅋㅋ



주문하고 나서 심심해서 가게 분위기를 한번 찍어보았네요.

좀 오픈된 장소로 넓게 느껴지긴 합니다.


오픈형이라 조리하는 곳도 슬쩍슬쩍 보여서, 나름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거!!




메뉴드르 중에서 

그리버드라고 크리스피 치킨이 맛있다고 친구가 추천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대는 16,000원으로 브랜드있는 치킨집 가격과 비슷!!

일단 저렴한건 아님.



먼저 기본 안주와 양념들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앵그리버드!! 크리스피 치킨!!

비싸긴한데, 3명이서 먹을정도로 양은 많습니다.


걍 여러명이서 와서 술안주로 시켜먹기에는 무난!!

양도 양이지만, 깔끔한 크리스피 치킨이고 닭 질도 브랜드 치킨집들에 뒤지지 않습니다.

요건 제가 보장하죠.

(최근 치킨 포스팅도 많이하고, 평소 좀 먹어봐서 고기 질은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BBQ치킨과 동네 만원짜리 치킨은 확실히 차이가 나거든요.)



대략 요런 셋팅 되시겠습니다.~!

이때쯤 샘플러는 이미 없어지고 ㅠ.ㅜ



짜잔, 요런 느낌! 크리스피는....... 진리죠!!

치맥!!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키야, 야들야들한 다리살!!

진짜 이거 한입에 맥주 한잔이면 세상이 내것..

아니아니... 진짜 맥주+치킨은 사랑일지도 ㅋㅋㅋㅋ


먹다보니 좀 아쉬운것도 있고 해서,

맥주를 좀더 시키고 가벼운 안주를 하나 더 시켜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팸튀김 ㅎㅎ



우어어, 정말 비쥬얼 쩌네요.

저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산게 아니라 기억이 가물해서 검색해보니, 요게 9,000원 이네요.

그래도 스팸하나 통째로 깔끔하게 튀긴거라 맛은 보장합니다. 



스팸을 튀겼다는 말 자체가....

아주 그냥 칼로리가 대박일 것 같은데;;;;;;;;;




사실입니다.


하지만 맥주안주로는 그만입니다요!!

진짜 맛있음!!


술먹기전에 바로시키기 보다는, 정신없이 술먹다가 그날 포기한날 시키기를 강추 ㅋㅋ



스팸 한통!! 깔끔합니다.

(근데 진짜 한통인지는 모르겠음. 남정네 3명이서 맥주랑 먹다보니 언제 없어졌는지 기억도 안남 ㅋㅋ)



키야, 이거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혹시나 생활맥주 오게되시면 꼭 드셔보시길!!


이때 다른 친구에게 카톡으로 여기 치킨도 맛있고, 스팸튀김 조온나 특이하다!! 라고 말하니,

다른 친구 曰 : 거기 스팸튀김이랑 골빔면이 맛있어!!


골빔면 찾아보니, 골뱅이 + 비빔면 + @ 라고 하네요.

친구말 듣고 시켜보고 싶었으나, 남자 세명의 배에는 이미 크리스피치킨 한마리와 스팸 한통이 들어가 있어서 말입니다. ㅠ.ㅜ


골빔면은 다음에 들려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흙



ㅋ, 나중에 제가 눈으로 먹을려고 스팸튀김 몇조각과 다리살 하나 찰칵!



으어어, 이게 바로 스팸튀김입니다아!!!

살찔것 같지만, 한번 먹으면 맥주와 함께 흡입하게 되는 마성의 안주!!



생활맥주 지점들이 은근 여기저기 있던데,

친구들 여러명이서 맥주한잔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곳이네요.

스팸튀김과 골빔면은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신길역에 보면 횟집이나 위로 좀 올라가면 홍어집;;; 뭐 딱히 맥주한잔 하러가기 애매하긴 한데,

신길 삼거리쪽 대로에 있어 가기도 편하고 괜찮은 곳이네요.

젊은분들이 자주 찾는 듯 싶습니다.~!


※ 골빔면 후기는 나중에 수원에 있는 생활맥주를 들려본 후 들려드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