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김혜자의 맘 2분 김치찌개 덮밥 + 김치왕뚜껑 IOI

2016. 8. 5.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도시락은..... 편의점 계의 대모이신 혜자 누님의 도시락 입니다. ㅎㅎ

이름하여 2분 치찌개 .

나온지 아주 오래되지는 않았는데, 이전에 나온거 보고 맛있겠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번에 처음 도전해봤네요.


음, 아마 지금까지 먹어본 도시락 중에 가성비 중심으로 계산시 최고의 도시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뭐..... 요런 살짝 국물거리가 있어야 밥이 잘넘어가는 제 취향 고려해서 말이죠 ㅋ.


3,600원에 김치찌개 + 김 + 계란 + 밥 + 고기 + 잔반찬 요런 구성은 쉽지 않거든요.

특히 저 김치찌개가 밥이랑 먹기 정말 좋아서 맛도 다른 도시락에 비해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


극찬의 극찬. 역시 믿고 먹는 혜자누님 도시락입니다.~!



아, 그리고 요건 딱히 살 생각이 없었는데, IOI 왕뚜껑을 보니 안살수가 없더군요 캬캬.

여러 맛중에 멤버들이 나뉘어져 있는데 전 요 김치 왕뚜껑을 골라봤습니다.


생각해보니 도시락도... 김치찌개인데... 난 무엇에 흘린것인가;;;



대략 한눈에 보는 구성~!



뚜껑을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김은 예상치 못했는데 정말 쎈스인듯!!

계란 하나 들어있는 것도 정말 마음에 들고 밥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포장처리도 깔끔깔끔!!



김치찌개는 짜글이처럼 되어 있는데, 맛이 은근 괜찮습니다.

속에 고기들도 좀 들어가 있고 말이죠 ㅎㅎ



뭐 이런 상황에서 반숙까지 기대할 순 없지만,

김치찌개와 잘 어울리는 계란후라이까지!!



요건 고기 조금과 호박무침, 오뎅볶음!!



김치라고 말하기 뭐하지만... 나름 김치왕뚜껑.

김치관련 라면은.. 오모가리 라면이 갑인듯 ㅎㅎ



으허허, 뭐 왕뚜껑이야 걍 옛날 맛인듯.

걍 옛날 컵라면 느낌. 딱히 특출난 점은 없는 왕뚜껑 같은 왕뚜껑 컵라면 ㅎㅎ



요건 진짜 맛도 좋고 구성도 좋아 계속 찍어봤네요 ㅋ



요렇게 밥과 계란후라이를 같이 숟가락에 넣고 한입~



그리고, 요렇게 김에다가 종류별로 올려서 한입에 쏘옥 ㅋ.








제가 먹은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도 아주 수준급인 메뉴임에 틀림없습니다.

생각해보니 이제 편의점 도시락들도 꽤나 많이 리뷰해봐서 순위한번 매겨봐야할 것 같네요 :)

요것도 은근 잼있을것 같습니다.



백종원 도시락도 아직 포스팅은 못했는데, 거진 다 먹어봤고

혜리 도시락으로 한번 눈길을 돌려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