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김혜자의 맘 통장어 덮밥

2016. 8. 12.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도시락은....

GS25의 도시락, 김혜자의 맘 장어 입니다.

인터넷으로도 꽤 인기를 끌었고, 혜자 누님 도시락이라 기대를 안할 수가 없죠.


주저하지 않고, 편의점 들렸다가 저녁으로 바로 집어왔습니다. ㅎㅎ

뭔가 포장부터가 고급스러운 느낌이지만, 걍 플라스틱~



인터넷으로 봤을때 9천원 짜리였나? 그랬는데 요건 무려 4,900원!

내용을 보니 요건 한마리, 고건 두마리 였네요 ㅎㅎ.



허전함을 없애기 위해서 라면하나 추가요~!

오랜만에 진짬뽕을 골라봤습니다. ㅎㅎ



나름 신경쓴 도시락 ㅎㅎ.

고급스런 느낌이 물씬.

플라스틱인데 나무 느낌의 일식 도시락 분위기~



짜잔~! 오픈.

오오 생각보다 장어가 꽤나 두툼하게 들어 있습니다.



딱 요 느낌입니다.

좀 요약하자면...

환상적 ㄷㄷㄷ.

4,900원에 어찌 이런 조합이 나올 수 있는지!!.

진짜 혼밥하는데 장어 생각날때 먹으면 완전 딱입니다.


역시 혜자누님.

후회한적이 없는 GS25 혜자맘 도시락입니다. ㅎㅎ

그거슨 진리~



진짬뽕도 잠시 출현 ㅎㅎ.

좀 비싸긴 하지만 소스가 가루가 아니라 액상이라 맘에듬.



장어 짤좀 추가~



요게 밥도 조금 간이 되어 있는데, 딱 덮밥 간이라 장어랑 먹기에 딱입니다.

요것만 먹이에는 조금 부족함이 있긴한데, 라면 하나면 딱~!

(아니면 편의점 된장국이라도 ㅎㅎ)



자 요렇게 얹어서 먹어보면 진짜 괜찮습니다.



진짬뽕도 잘 익었네요 후후. 두툼한 면발이 매력적~



끙... 원래 셋팅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도시락이 너무 맛있어서 라면이 익기전에 좀 먹어버렸네요 ㅠ.ㅜ



진짜로 그만큼 맛있었습니다.

장어라는 타이틀로 가성비도 좋고, 혼밥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보시길!!

완전 추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