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모둠햄 부대찌개 (직화냄비 버전~!!!)

2016. 11. 7.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GS25에 들렸다가 꽤 특이한 메뉴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요녀석 둠햄 대찌개!!



위 모습처럼 냄비가 들어 있어서 바로 불에다가 해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 식품 ㅎㅎ.

가격대가 비싸긴한데;;;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


뭐 나름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직화냄비라고 합니다.!!



안에는 요렇게 라면사리와 햄 / 떡 / 양파 / 양념등으로 구성!



근데 생각외로 햄들이 풍성해서 깜놀!!



나름 큼지막한 햄들과 풍성한 야채!!



그리고 부대찌개 소스를 투하~!!



전자렌지는 국물이 잘 우러나오지 않으니 가스렌지에 직접 가열하라고 하네요.

오오, 재료만 봐도 단순 양념맛이 아니라 햄맛이 나올 듯 합니다. ㅎㅎ



요렇게 물을 넣고 가열 시작!!!



슬슬 물이 끓어오르고~!



부아아악!!



좀 익었다 싶으면 라면사리를 투하~!



후후, 슬슬 익어가는군요 :)



키야, 이제 비쥬얼이 좀 들어납니다.

이게 진짜 부대찌개죠 ㅋ



국물도 좀 쫄이니 요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진짜 양파도 큼직해서 완전 마음에 들고, 햄도 가득이라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가격대가 4,900원이긴하지만, 내용과 맛! 국물 다 고려했을때 진짜 최고인듯 싶습니다.~!


이거 안먹어보신분들에게는 진짜 강추!!!


친구랑 두명이서 먹을때 도시락2개와 요거 하나면 딱일까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