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 집밥은 씨유 백종원 햄쌈도시락

2016. 11. 8.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건 그나마 최근에 나온 CU의 백종원 도시락입니다.

지난번에는 우삼겹 도시락이었는데, 요번에는 시락 ~!!!



대략 요런 구성입니다.~!

백종원씨의 방긋한 얼굴이 따닥~! 자동으로 안면인식이 ㅋㅋ



안에는 요렇게 햄을 얅게 슬라이스한채로 밥을 뒤덮고 있습니다.~!



과연 안에는 뭐가 있을까나요? ㅋㅋ



감자조림, 오징어채조림(가물가물), 완자, 호박!



백종원 도시락 트레이드마크인 햄과 계란말이!! 두둥.



아, 그리고 CU가면 빼놓을 수 없는 밥말라 부대찌개라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대찌개 컵라면 류중에서는 갑!



전자레인지를 들어갔다가 나온 도시락~!



밥말라 부대찌개 라면은 요렇게 실제 건더기와 김치 양념이 따로 들어 있다는 사실!

이거 하나로 맛이 확 다릅니다. ㅎㅎ



처음에는 몰랐는데, 요 햄 밑에는 밥만 있는게 아니라 싸먹을 수 있도록 김치가 있더라구요 :)



요렇게 밥과 김치 그리고 슬라이스 햄으로 한쌈먹으면 정말 괜찮습니다.

요런 조합 너무 좋군요 ㅎㅎ.



요 밑에 있는 김치맛이 양념된거라 진짜 괜찮아요.



4,000원 도시락 치고는 정말 마음에 드는 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