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 종가집 김치찌개라면&스팸밥바

2016. 11. 23.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즘에 이상하게 컵라면 리뷰를 많이하게 되네요 하하;

요것도 CU 어플좀 보다가 발견한 신메뉴!!

가집 치찌개 라면 입니다.


종가집 김치를 평소에 다른 음식먹을때 싸기도 해서 많이 먹었는데,

요렇게 PB제품으로 최근에 출시되어 한번 먹어봤네요.


종가집 김치 모습 그대로 나온 컵라면 ㅎㅎ.

왠지 정감가면서도 맛은 별로일것 같은 느낌이지만...


후기를 짧게 먼저 남겨보면 꽤 괜찮습니다.

오모가리김치라면에 견줄만하다는 평!!


그리고 한끼라서리... 스팸밥바 하나 추가요!



요런 구성~!



컵라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뭔가 녹색이라 그런지... 딱히 일반 라면과는 다른 느낌 ㅎㅎ.



안은 이렇게 별로 김치소스가 포장되어 있고 분말스프 2가지가 있습니다.



조리법에 따라 스프먼저 넣고,



소스는 나중에 ㅎㅎ



그리고 요 밥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스팸이랑 김치랑 밥이랑 푸짐~



안에는 대략 요런 구성 ㅎㅎ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가 요렇게 뚝하고 엎어졌다는...........ㅋㅋ



스팸밥바는 요렇게 뜨끈하게 달궈졌고, 이제 다시 라면으로~



요렇게 익은 면 위에 김치를 넣어줍니다.!!



짜잔!!



요렇게 휘져어 주면 완성~~ ㅋㅋ



이제 흡입!!








최근 나온 제품인데, 좀 칭찬해주고 싶네요.

볶음김치라서 그런지, 오모가리 김치찌개 라면과 비슷한 맛.


어느것이 좀더 자극적인지 구분하기는 애매하지만 동급의 맛을 낸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도시락 부가메뉴로 괜찮은 녀석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이젠...

GS25 도시락 먹을때는 오모가리....

CU 도시락 먹을때는 요 종가집 김치찌개  

라면이 진리일 듯 싶습니다. :)


오모가리 김치찌개 라면 좋아하시는 분은 분명 마음에 들어하실 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