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7 Edge LED View Cover

2017.03.24 08:3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아, 귀찮아서 후기는 못남기고 있는데,

현재 사용중인 폰은 S7 Edge 입니다.


S6+ 사용하다가 갈아 탔는데, 아직도 S6+ 후기를 못남기고 있네요;; 하하


아무튼 S7 Edge 사용하면서, 이런저런 주변기기도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그중에 S7 Edge용 LED View Cover에 대한 후기입니다~


결론먼저 말하면 좀 비추....

이유는 생각보다 사용성이 떨어지고, 금방 고장난다는 사실;;; ㅜㅠ

(적어도 저를 포함하여, 동일 커버 사용하는 주변 +2인....)


근데 비싼 가격에 지금은 그냥 카드 지갑 정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


확실히 LED 는 이쁘긴한데, 커스터마이징 기능 따윈 없습니다.

(설정 > 악세사리 쪽 가면 수신자 이모티콘 설정 정도??)

뭔가 확장할 수 있는건 많을 것 같은데.....

그런건 삼성에 읎다!! 



짜잔~ 요게 구매해온 녀석!

디자인은 참 마음에 들게 깔끔 합니다 ^^



요런 구성!



가죽느낌의 재질로,

촉감은 매우 좋아요!!



내부 모습은 요렇고, 저기에 카드를 넣어서 다닙니다~.

삼성페이를 주로 사용하긴 하는데, 카드 없으면 뭔가 불안해서리;;;



이건 현재 사용중인, S7 Edge

기존 S6+ 큰 화면쓰다가.... 도저히 작은 화면은 못쓰겠더라구요 ㅎ



요렇게 껴주면 완성~



음, 비록 노트7이 망하긴했지만....

S7 Edge 자체는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노트7도 정말 지름심 단계까지 오다가 참은거긴 한데;;;; 이런 사고가 ㅎㅎ)



문자가 오면 요런 점자식 LED로 알려줍니다.

LED 영역 및 크기를 보건데, 이거 상당히 많은 종류의 아이콘을 표시 가능하고, 

사용자 커스터 마이즈도 가능할 것 같은데... 그런건 없습니다.


마켓으로 앱하나만 만들어놓아도, 진짜 괜찮을 것 같은데...

그런건 없습니다. ㅋㅋ


이미지 변환해서 LED 아이콘으로 만들어주는 앱으로 연동해도 될텐데,

그런건 없습니다. 캬캬


아래는 문자왔을때,



아래는 전원켜서 시간 보고 싶을때



디자인 자체는 꽤나 고급스럽고 아이콘들도 깔끔하여 초반에는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건 후면 모습.

카메라 보호+설계로 인해 완전 두툼해지고 측면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두툼해지긴 합니다.

슬림한 모습은 볼수가 없긴해요.



요게 측면 모습



후면을 좀 자세히 보면 요렇고~



아래쪽은 요렇게 간단하게 오픈!



그리고 상단부 모습.





요게 최고의 단점은 LED 부분과 단말은 연결시켜야하기 때문에 커버앞면과 뒷면을 연결하는 측면이 꽤나 두껍고 망가지기가 쉽습니다.

이게 진짜 치명적.


그래서 폰 많이 쓸때는 뒤로 완전히 넘겨서 접어서 사용하는데,

이렇게 쓰다가 덮을 경우, 완전히 덮히지 않는 경우가 매우 많이 발생.


완전히 덮히지 않아, 여러모로 엄청 불편함;;;

사용하다보니 불량이 아니라 원래 구조가 그런 것으로 판단됨.

물론 초반에 사용하다보니 뻑뻑해서 그런것도 있는데....


웃긴건,

많이 접어서 사용하다보니 이젠 대놓고 부드러워졌는데,

대신 LED 점등 자체가 안됨 ㅋㅋ 아오............




지금이야 LED 포기했으니 그냥 카드 지갑정도로 사용하는데,

조만간 다른케이스로 바꿀 예정입니다.


그냥 지난번처럼, Clear View Case가 가장 무난한듯 싶군요 후후.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좀 비추입니다.

(가격도 가격인만큼 말이죠;;;)


현재 옥션 최저가 36,000원 입니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