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 순창고추장찌개

2017. 8. 31. 10: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우연히?? 세븐일레븐에 들렸다가 궁금해서 구입해본 창고추장찌개라면 입니다.

써놓고 보니 이름이 기네요;;;


나름 세븐일레븐 PB상품으로 고추장 컨셉~!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전자레인지 겸용이네요.


전자레인지로 라면 돌리면 은근 꿀맛이라던데;;



딱봐도 고추장 이용했을 것 같은 포장 ㅎㅎ



안에는 요렇게 분말스프랑 순창 고추장 양념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요즘면은 요런 칼국수 면이 유행인가 봅니다.

확실히 처음 먹어봤을때는 식감이 신세계였는데, 요즘엔 워낙 많아서 그닥;;



소스들을 투하~!



쓱쓱 비벼주면 뻐얼건 국물 완성이요~!







음, 일단 후기는 그닥이었네요.

고추장 향이 나지만 은근 맹맹할 수도 있어서 깊은 맛을 찾긴 힘듭니다.

그래도 고추장 넣었다는 느낌은 충분히 받을 수 있어서, 한번쯤 먹어볼만 하네요.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