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 딘타이펑 - 우육면 & 새우완탕면

2017. 11. 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전날 술을 좀 먹어서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이날 타임스퀘어를 돌다고 이곳을 들려봤습니다.


한문이라 뭔지 못읽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타이펑 이라고 하네요.


타이완 타이베이에 있는 세계 10대 레스토랑 중 하나라고 하네요;; (뉴욕 타임즈 선정...)

※ 국내에도 분점이 여러곳 있더군요.


별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나름 유명한 곳!



중국 분위기가 물씬!

유명한 메뉴는 샤오롱바오 라고 하는데, 생각없이 간 곳이라 우육면과 새우완탕면을 주문했네요 ㅎㅎ



요거랑~



요거!


뭐, 타임스퀘어니 가격은....... 넘어 갑시다 ㅠ.ㅜ;;



요게 우육면!

맛은 꽤 특별합니다. 간장맛이 좀 나면서 얼큰하다기 보다는 좀 짭짤한 느낌??

제가 생각했던 해장용으로는 좀 부담스러웠네요 ㅎㅎ



기본 반찬들~!



차라리 요 새우완탕면이 시원하고 좋았네요^^



완탕에 새우만 있는건 아니고 고기도 살짝~!



뭐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었어요.

좀 생소한 맛이었을 뿐~!.


그래도 깔끔하게 점심 떼우기에는 만족스러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