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 보나베띠 - 전복파스타 & 올리오 피칸테

2017. 11. 16. 09:0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안쪽으로 쭉 걸어가면 지벨리 몰(프라자)가 있는데,

이곳에 있는 나베띠 라는 곳을 들려봤습니다~


뭔가, 분위기 있는 파스타집을 가야할 것 같은 상황이라 말이죠^^




이 건물에 음식점들이나 커피숍이 꽤 많더라구요.

먹으로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함;;


아무튼 구디쪽에 맘에 드는 파스타 집이 없어서... 찾다보니 이곳밖에 없더라구요.



식전빵!!



요건 제가 주문한 전복파스타아!

비쥬얼은 꽤 맘에 들긴한데, 가격은 16,500원...... ㄷㄷㄷ



음 그래도 맛은 있어 보임.... 

누가 사주면 참 잘 먹을 것 같은 느낌!!!!!!!



여친님이 주문한 올리오 피칸테!!

피칸테가 뭔가하니, 스페인어 계열로 매운맛을 의미하는군요.

한국말로는 매콤한 국수...............



비싼만큼 전복은 꽤 들었네요 ㅎㅎ.


파스타에 들어간 재료는 풍부해서 맘에들고 좋았네요.

하지만 가격은 ㄷㄷㄷ

뭐, 그래도 분위기 값이라 치면 만족!!!





구로디지털단지에서는 그나마 파스타집은 여기가 가장 괜찮은 것 같네요^^.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근데 차로 안가고 걸어가면 역과는 거리가 쫌 있어서 뻘쭘할수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