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WarCraft 전설의 블로거 경품 당첨

2009.01.17 23:45블로그 소식

어느날 갑자기 핸드폰으로 블리자드로부터 연락이 왔다.
그 연유는 이벤트 당첨되서 본인 확인을 한다는 것~!



프레스블로그에서 워크레프트관련 글을 작성하다가 생각치도 않게 경품에 당첨되었다.
(사실 프레스 블로그에서도 굿 포스팅으로 선정되어 6,000원 지원금을 받았다 ㅋ)
글을 쓴김에 이벤트에 등록만 했을 뿐인데 뜻밖의 행운이랄까?
나중에 찾아보니 일등은 200만원 상금인데,
받을 만한 정도로 많은 글을 올렸고, 그정도로 많은 게임을 한분이었다.

뭐 난 55렙으로 생성하고, 60까지 체험기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경품이 왔다~

워크레프트 이벤트 게시판 : http://event.worldofwarcraft.co.kr/index.asp?link=3

총 7개의 블리자드, World of Warcraft 경품이 왔는데 다음과 같다.

1. Blizzard 후드티


 사이즈도 적당하고 나름 예쁘다. 뒤에 블리자드가 대문짝 만하게 적혀있는게 아쉽기도 하지만, 재질도 상당히 마음데 든다.


2. Blizzard 티


반팔티인데 이것도 재질이 상당히 좋다.
로고도 적당하고, 입고다녀도 오타쿠 소리는 안들을 듯 싶다.
(사실, 질럿발업 티셔츠는 좀 갖고 싶었다. ㄷㄷㄷ)

3. 블리자드 야구모자


걍 펑퍼짐한 야구모자인데,
블리자드스토어 : http://kr.blizzard.com/store/browse.xml?f=c:2,c:14
에가서 확인해 보니 판매가격이 19,500원....... ㄷㄷㄷ
아무튼 럭키~ 동네에서나 쓰고 다녀야겠다. 후드티는 입고 다녀도 되는데,
왠지 모자는 오덕티가 나서 쓰고다니기 좀 그렇다~ ㅋ

4. World of Warcraft 여자 놈 법사 피규어


차라리 워크레프트 그런트 피규어가 더 좋았을텐데 좀 아쉽다. 아니면 흑마 리얼피규어가 더 좋을텐데 ㅠ.ㅜ;
귀엽운 땅꼬마 놈법사는 좀 즐이다.
주변에 누구 와우하는 사람 있으면 좀 배분하고 싶다. ㅋ
(필자는 와우보다는 워크레프트를 더 많이 한다.)

5. World of Warcraft 마우스 패드


디자인을 리치왕의 분노에 맞추어 어두운 색으로 했지만, 마우스 패드치고 진짜 좋다.
내가 지금까지 써본 모든 마우스 패드중에 가장 좋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질이 진짜 좋다.~

6. 핸드폰 액정 클리너


그냥 So So 한 아이템. 현재 싸이월드 액정 클리너가 있는 관계로 아마 쓸일이 없을 듯하다.
그래서 친구한테 분출 예정~

7. World of Warcraft - USB


엄청 작은 크기의 2G USB.
작아서 너무 좋다. 본인이 사용하려 왔으나, 집에 놀러온 친구놈이 가져가 버림. ㅠ.ㅜ;



한번에 너무 많은 선물들이 와서 기분이 좋다. ㅋ
근데 후드티나 티 말고는 별로 쓸일이 없어 주변 사람들에게 분출할 예정~! ㅋ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flower35.tistory.com BlogIcon 나이트엘프2009.01.18 10:12 신고

    으 나도 저런거 했어야 하는데 ㅠ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tdremon.tistory.com BlogIcon TDRemon2009.01.18 20:46

    우와~~~~~~~~~~~~~~~~~~~~
    짱이다~~ 다른 의미로 완전 대박인데?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xejex.tistory.com BlogIcon 헨리공작2009.01.24 09:40 신고

    안녕하세용. ㅋ.ㅋ.ㅋ 역시 전설의 블로거가 되시려했던 수많은 영웅(?)중 한분이셨군요. ^^;;;
    블로그에 남겨주신 댓글을 보고 이렇게 찾아왔답니다.
    블리자드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이래저래 많이 뿌렸더군요. 전 전투력강화 아이템이라고 하기에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것(?)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현실에서 사용하는 것들을 모은 종합선물세트였더군요. ㅎ.ㅎ.ㅎ
    그나저나 많은 사람들이 노움 피규어로 통일되어 받은 것에 약간의 불만을 가진듯(?) 하더군요. (저역시도... ㅋ.ㅋ.ㅋ)
    아마도 재고량이 가장 많아서 이렇게 일괄적으로 노움 피규어를 뿌린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인간 여자 흑마법사나 마법사가 개인적으로 좋은데...)
    상품의 내용보다는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드려야죠. ㅋ.ㅋ.ㅋ
    이벤트 상품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