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더블 X2 버거

2019. 6. 4. 16: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버거는 롯데리아의 최근 메뉴인 더블X2 입니다.

패티가 2배로 들어갔다고 해서 Double X2.

 

???

 

더블도 2배인데 두배 x2라면 4배???!

는 개뿔.

 

걍 패티 2개 치즈 2개인 메뉴입니다. ㅋㅋ

아래 자세히 보면, 맛도 2배... 양도 2배라.... 더블 X2 인듯;;

(더블엑스투 라고 읽네요;;)

 

아래 광고에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나와있는데.... 이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하하;

뭐 진짜 알바들이 이렇게 먹었다는 건가??

(그럴리가, 알바가 패티를 이렇게 마음껏 쓰다니... 그럴리 없다..)

 

요즘 패스트푸드 신메뉴들이 잘 안나와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롯데리아 딱 거기.

뭐 패티2개에 치즈랑 롯데리아의 쇠고기 패티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위에 케찹을 뿌린건 도무지 이해가 안간다 ㅋ;

 

결론은 별로.

그냥 옛날 맛이라고 한다면 끄덕이겠다.

그리고 꺼내면서 확 느낀건 크기가 엄청 작다. 손바닥 크기 정도임;;;;

진짜.. 맘스터치 버거랑 크기랑 소스 내용물 너무 수준차이 나서 손이 덜덜 떨릴정도임.....

 

[참깨 번 - 마요네즈 - 양파슬라이스 - 슬라이스 피클 - 양상추 - 케찹 - 치즈 - 쇠고기 패티 - 치즈 - 쇠고기 패티 - 번]

이라고 함!

요즘 광고는 이렇게 저렴하게 만드는게 유행인듯 ㅎㅎ

롯데리아!!! 간만이네요.
부족할까봐 너겟이랑 콘샐러드 ㅋ. 콜라랑 감튀는 세트입니다
더블엑스투! 다 두배랍니다.
아래 사진들은 가까이 찍어서 조금 커보이는데 실물은 엄청~!! 작습니다. 패티가 2배지만 빵크기는 1/2배인 마법!! ㅋㅋㅋ
아, 진짜 요즘 세대에 케찹 마요내즈가 왠말인가;;;?? 진짜 트렌드가 거꾸로 갑니다.
대략 요런 비쥬얼. 진짜... 쇠고기패티 치즈 빼고 다별로;;;
이제는 사진만 봐도 맛이 느껴진다....

 

뭐, 이래저래 많이 비판했는데.....

배고파서 잘 먹었네요 꺼억~!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