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오리지널 타워박스

2019. 5. 18. 08: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KFC의 이번년도 초반에 출시된 오리지널 타워버거 입니다.

주문은.... 저녁으로 배고파서 타워박스로 골라봤네요 ㅎㅎ

(타워버거 +치킨1 + 에그타르트1 + 감자튀김1)

 

타워버거는 제가 어렸을때부터 있던 버거인데,

이번 오리지널은 예전 맛 그대로를 말하는건지... 미국 본토의 오리지널 맛을 말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아래처럼 창립자 커넬 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 대공개라는 워딩까지 ㄷㄷ!!

 

타워버거 안먹어본지 꽤나 오래되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ㅎㅎ

 

맛은... 딱 KFC 그 자체라는 평가.

KFC만의 특징들이 아주 고스란히 녹아들었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메뉴 모든 것에서 KFC의 느낌이 들어요 ㅋ.

패티부터 시작에서 해쉬브라운 소스 등등!!

 

자, 그럼 눈으로 한번 먹어봅시다~

 

요게 박스 풀세트!! 오리지널 타워박스 입니다~
감튀에 에그타르트 + 치킨 1조각. 날개부위라 조금 아쉽 ㅎ
박스는 전체적으로 요런 구성입니다~
오리지널 타워버거를 오픈!. 뭔가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반으로 잘라봤습니다. 가운데 해쉬브라운과 치즈! 두툼한 닭
전통적인 KFC 버거의 맛. 그 자체입니다.!

 

징거버거와 투톱인 타워버거!

간만에 먹어봤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