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카페 드람브르 - 블루베리치즈케익 + 민트초코프라페

2019. 9. 15. 10:1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 후기는 영등포에 있는 커피집인 카페드람브르 입니다.!

영등포 롯데시네마에 스파이더맨 보러왔다가 기다리면서 들려봤네요 ㅎㅎ

 

지엠에스호텔에 위치한 곳으로 1층이 아닌 2층에 위치합니다.

은근 고급스럽고 가게 디자인이 괜찮아서 머물기 괜찮은 곳.

 

브런치도 팔고, 메뉴도 빵과 조각케익에... 아이스크림까지...

돌이켜보면 꽤나 잡다하게 파는 곳이었네요 후후.

 

저희는 각자 차한잔씩과 조각케익 하나 주문해봤네요 ㅋ

 

요런 호텔에 위치! GMS라니 뉘앙스가 좀?? (조미료???!)
요게 블루베리 치즈케익! 부드러운 맛~!
두명이서 각자!! 민트초코프라페와 모카프라페(?) 였는듯
치야약 느낌이지만... 전 이미 민트에 중독되서 꿀맛!! ㅋ 시원하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