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 아이스 트레이 (OXFORD ICE Tray)

2019. 11. 3. 09:05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 후기는 아이스 트레이 구매 후기 입니다.

커피마실때 좀 특이한 얼음을 가지고 싶었는데, 인터넷 쇼핑하다가 확 땡기는 디자인이 있어서 질러봤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레고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옥스퍼드네요 ㅋㅋ.

아무튼 모양은 꽤나 그럴싸합니다.

 

뭔가 좀 잔인한것 같기도 하고.... 꽤 특이합니다.!

관종에게는 필수인 아이템이랄까요 ㅎㅎ

 

자, 사진으로 보시죠~

 

요런 모습! 실리콘이로군요!
요게 앞모습!
요게 뒷모습! 큰거 2개랑 작은거 4개입니다 ㅎㅎ. 큰거 하나면 커피하나에 에스프레소와 함께 넣으면 딱입니다.~
어디 한번 시범을 위해 얼려봤습니다. 나름 완전 투명한 얼음 만들고 싶어서 끓는 물 조금 식혀서 얼려봤는데... 그게 그거임;;; 시무룩...
대략 만들어진 모습. 자세히 보면 웃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캬캬
자... 미안하지만 넌 그냥 얼음이란다...... 이것도 자세히 보면 웃고 있음..
그는 좋은 얼음이었습니다. 그럴려고 한건 아닌데... 머리부터...
미안 천천히 녹여먹을껭

 

회사 가져가면 인기쨔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