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스케일

2019. 5. 22. 08:4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에는 작년에 구입했던 미스케일 후기 입니다~

샤오미의 제품중 체중계가 있는데 1세대죠.

 

현재는 검색해보니 2세대 미스케일2까지 나왔더라구요.

미스케일2의 경우, 4개의 금속 전극판이 있어 정교한 체지방까지 측정 가능하네요 ㄷㄷ.

이거 괜히 검색했다가 확 땡기는군요 후후.

 

디자인만 보면, 1세대가 더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가격대는 대력 미스케일2가 3만원대, 미스케일이 2만원대라 둘다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당시에 건강 어플인 삼성헬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삼성헬스와 BT로 연동 가능하고, 디자인 맘에 드는걸 고르다가 미스케일을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만족도는 매우 높은편.

전용 샤오미 어플도 있지만, 저는 그냥 삼성헬스와 연동해서 사용중입니다.

 

몸무게 데이터만 폰으로 긇어와서 저장하는 정도이고 별다른 큰 기능은 없습니다 ^^;

 

깔끔한 미스케일의 디자인을 한번 보시죠~

 

요렇게 도착!!
뭐 한글 샤오미 어플도 있긴한데... 딱히;;; 왠만한 헬스 앱들과는 연동 됩니다. 저러너 일반 배터리가 사용됩니다. 
박스 은근 간지! MI가 멋져 보일줄이야...
박스를 열면 요런 모습!
간단한 설명서도 있고, 건전지를 넣으면!
요렇게 LED가 이쁘게 나옵니다.

사실 제 체중계 나온 모습을 찍었지만...

너무 많이 나와서 지워버렸다능;; 아하하~

 

그나저나 샤오미 제품들 은근히 다들 깔끔해요.

미스케일 말고, 샤오미 무선 선풍기도 구매했는데 디자인 엄청 깔끔합니다.

 

진짜 샤오미로 홈네트워크 구축할까 진지하게 고민해봤네요.

 

샤오미 로봇청소기도 핫하고 말이죠 ㅋ.

저렴할때 사면 싸긴한데.... 로봇청소기는 아직 2세대 최저 30만원 후반 하는듯 싶네요.

※ 장사가 잘되는지 3~4세대도 나왔네요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