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편의점 9,000원 할인! 삼성페이 x 다날 x 세븐일레븐 12월 대박 이벤트!

2019. 12. 8. 11:01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 후기는 다날과 삼성페이 그리고 세븐 일레븐에서 진행하는 대박 할인 이벤트 입니다!

이거 저도 바로 할건대 혹시나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이 있다면 꼭 해야되는 이벤트~

 

조건도 딱히 없고, 선착순 5만명이라 도전해볼만 합니다.

 

요약하자면,

1) SamsungPay에서 다날 카드를 발급 받음

   (신용카드가 아니라 다날 휴대폰 결제와 연동되는 발급 카드)

2) 12월 9일! 세븐일레븐에서 삼성페이내 다날을 이용하여 약 10,000원 물품을 구매!!

3) 구매한 만원어치 물품은 단돈 1,000원에 계산!!

 

널리 알려진것 같지 않지만,

하루정도면 5만명은 소진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12월 9일 시작하면 새벽에 가서 흑당 라떼 만원어치 사올 것 같네요 ㅎㅎ

※ 아쉬운점은 술, 담배, 상품권 등은 사용 못하니 참고하시길!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 있으면 놓치기 아까우니 꼭 도전해보세요.

 

11월 이벤트에서는 아메리카노 하나 타먹었는데, 12월이 완전 혜자 이벤트네요 후후!!

 

 

아래 링크 참고!!!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이벤트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이벤트

www.danalp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