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기프트 무료 충전하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후기

2019. 12. 17. 07:5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주제는 무료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충전하기 입니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냐??? 그만큼 시간이 걸린.... 인내가 필요한 앱테크 후기입니다. ㅋㅋ

 

약, 3달정도 캐시 슬라이드를 사용해봤는데, 대략 20,000원 정도가 모였습니다.

한달에 6,500원인 셈!

 

캐시 슬라이드라고 잠금화면에 광고를 보면서 적립하는 앱인데,

추가로 걸으면서도 적립이 됩니다.

요 캐슬이라고도 불리는 요녀석이 제가 진행한 앱테크들 중에 수익률이 가장 좋았네요.

 

일단 제가 사용하던 캐시 슬라이드 기능중!

1. 잠금화면 해제 > 1P~5P

2. 걷기 하루 5000보정도 > 10P

3. 초성퀴즈등 풀기 > 100P가 하루에 1~2개정도

위와 같이 간단하게 적립되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사실 1 / 2 는 거의 가랑비에 젖듣이 모일듯 말듯이고, 3번이 대박인 케이스입니다.

퀴즈하나 풀고 고정적으로 대략 하루에 200원씩을 벌 수 있거든요.

(고정적으로 200원 얻을 수 있는 앱들은 전무했네요. 그나마 토스 정도!!)

※ 근데 이건 토스보다 문제풀기 훨씬 쉽습니다. 검색하면 바로 나오고, 문제가 잘 바뀌지도 않아요.

 

아니 정확히는 벌 수 있었습니다. ㅋ

요게 사용자가 많아졌는지, 광고들어오는게 뜸해졌는지

단가가 초성퀴즈 1개당 100원에서 30원으로 줄여버렸습니다. 그리고 횟수를 조금 늘림.

체감 얻는 포인트가 엄청 낮아지더라구요.

요 초성퀴즈때문에 거의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제 놓아줘야 할듯;;

 

아무튼 여차저차 20,065원을 모았고 알차게 뭐를 사용할까 하다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입했습니다. ㅋ

현금화도 가능한데, 개인으로 환급하려면 무려 50,000원이나 모아야한다고;;;;

(그럼 대충 수치로만 7개월정도는 해야하는.... 거기다 수익률은 점점 줄고..)

※ 점점 사용자에게 불리하게 바뀌는건 모든 서비스 공통점인가 ㅎㅎ

    (뭐 회사 수익도 잘 유지가 되야하는 것도 있으니;; 쩝)

 

코드를 이용해서 만원짜리로 교환하니 바로 구글플레이에 충전되고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아래 스크린 샷으로 세부 내용을 보시죠 ㅎㅎ

 

 

상단바에서 두번째 항목을 누르면 기프트 카드를 고를 수 있습니다!

요기서 처음에!!

"오 2만원 있으니 만원짜리 2개살 수 있겠다!!!"

하고 들어가보면....

캐시로 사려면 14,500캐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세상에 이거라도 공짜가 어디냐... 싶어서 걍 캐시로 결제 ㅎㅎ

사실 여기서 기분이 조금 상하긴 했는데;

이외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발급받고 충전되는 시스템은 엄청 편하더라구요!!

 

위 내용처럼 SMS로 인증하고 나면 기프트 카드가 바로 오고!!

가운데 사진의 가운데 노랑색 버튼을 누르면 바로바로 Google Play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뭐 구글플레이 말고도, 음료수나 상품권, 물건 등등 꽤 유용한 항목은 많습니다.

가격보고 누르면, 캐시 사용시 가격이 느는건 공통 ㅋ

 

최근 3달정도 사용했는데, 너무 캐시적립 조건이 낮아지는게 눈에보여서...... 저는 슬슬 손절중이네요 ㅎㅎ.

그래도 천천히 참을성이 있다면 앱테크 도전해볼만은 합니다.

 

천원 정도만 더 모아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5,000원짜리 구매하고 마무리 하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