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익 미리 대비하자! 투썸플레이스 케익 할인 이벤트

2019. 12. 18. 19:54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 크리스마스에 다들 행복한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가족과 함께 보내기로 했는데, 겸사겸사 크리스마스 케익을 미리 사기로 했습니다.

 

원래 예전에는 걍 귀찮아서 당일 매장가서 사고는 했는데,

막상 가면 원하는 케익들이 없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와 베스킨라빈스31 둘중에 한곳을 주로 애용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는... 투썸 케익들을 먹으면서 패스;;; ㅋㅋ

 

투썸 같은 경우,

생각 없이 갔다가 남은 케익 중 고른적이 많지요.

(그에비해 베스킨은 항상 많음 ㅎㅎ. 사실 베스킨은 조카가 좋아해서리~)

 

투썸은 케익이 싼편은 아닌데, 맛은 확실히 좋더라구요.

부모님이라 어르신들도 다 좋아하지요.

 

요번에는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쿠폰을 바로 구매했습니다.

 

티몬에서 아래와 같이 케익을 미리 팔고 있더라구요

대략 15% 정도 할인!!

거기에다가 아메리카노(R)을 추가로 주기때문에 사는 것보다 무조건 이득!!

저는 아래 중에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1호를 사보았습니다!!

 

현재 티몬가격은 28,900원 + 아메리카노인데,

매장 직접 가서 보니 34,000원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매장가보니까 굳이 쿠폰 바로 사지 않아도 매장에서 미리 예약시 10% 할인이더라구요!

※ 미리 결제까지 하고 이름 남겨야 합니다.

 

저는 쿠폰 구매 후 크리스마스 25일 예약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쿠폰으로 구매해도 예약 당연히 잘 되더라구요.

대신 쿠폰을 미리 사용해야되서.... 의도치않게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왔습니다. ㅎㅎ

 

비쥬얼은 역시 굿! (맛도 좋음) 개인적으로 노르웨이의 숲이 좀 그럴싸해보여서 탐났는데, 스트로베리 사오라네요 ㅎㅎ
강제로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왔습니다. ㅋ

 

 

티몬 PC로 들어가보니 투썸플레이스가 검색순위 2위네요 ㅎㅎ

해피머니 제외하면 사실상 1위! 핫합니다!!

 

[티몬] [티몬121212] 티몬블랙딜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1호 + 아메리카노(R)증정 15% 할인판매

여러분의 소원과 함께할 투썸 케이크

www.tmon.co.kr

어차피 예약하면 되는거니,

크리스마스 이벤트 있으신분들 퇴근하시면서 투썸 들리시면 개이득~!

 

보니까 해당 이벤트는 오늘까지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