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주차장 이용후기

2020. 1. 9. 16:1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최근 지인 결혼식 때문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 갈일이 있었네요.

 

자차로 이동했는데,

첫 방문이라 주차장 상황은 어떤지 / 주말 상태는 어떤지 좀 궁금하더라구요.

다음 로드뷰로 봐도 입구가 잘 안보여서리;;;

 

찾아봐도 별 자료가 없어, 한번 후기를 남겨봅니다 ^^;

 

일단 지도를 보면, 위에 사진처럼 호텔 서쪽으로 진입하고,

지하주차장 입구는 반대쪽에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와서 호텔 로비를 지나면, 출구쪽에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이 보여요!

쭉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요 방향이 지하주차장 내려가는 길목과, 출구
요쪽이 입구이자 지하주차장 출구!

 

방문한 날짜는 토요일 3시경인데,

가장 걱정했던 것이 주차장이 모자라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었습니다. ㄷㄷㄷ;

토요일이기도 하고, 행여나 주차못하면 밖에 어디다가 해야하지 하는 걱정까지 들었죠;;;;

 

일단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지하 6층까지 있는데, 꽤나 공간은 넓고 여유로웠습니다.

> 제가 다녀온 토요일 3시경 기준입니다.

 

토요일 3시에도 아래 사진처럼 지하 6층은 자리가 많이 있더라구요.

(물론 지하 4~5층까지는 만석이었습니다. 허허)

 

 

그래도 지하 6층 자리 남은 상황을 보면 꽤나 여유로운 편입니다.

주말 결혼식때 행여나 주차걱정은 안하시고 오셔도 될 듯.

(전 호텔결혼식이라 호텔방문객도 많을 것 같아 엄청 걱정했거든요;;;)

 

유의점은 지하주차장 이동하는 내리막 오르막 길이 진짜 좁습니다.

내려갈땐 그래도 좀 괜찮았는데, 오르막에 밟으면서 좁은곳 오르려니 좀 빡시더라구요.

간격이 매우매우 좁으니 참고!

(오르막길에 차 막혀있으면 진짜 극혐일듯;;)

 

 

주차장 진입은 번호판 자동인식 시스템이라 그냥 진입하면 되고,

결혼식장에서 따로 도장 안받고 나오시면 됩니다.

 

결혼식 방문 몇시간 무료냐고, 로비에서 물어보니.....

3시간 무료고, 초과시 로비에서 정산하라고 하더라구요.

(방문객 도장같은걸로 따로 체크안하는게 신기;;)

3시간 정도면 뭐, 가족 아닌 하객으로서는 남고 남는 시간이니 부담없더라구요.

저희는 2시간 예식하고, 근처에서 차한잔하고 3시간 전에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토요일에 경기도에서 강남역 진입하는게 진짜 헬이었지...

막상 강남쪽은 그래도 이동할만 했네요 ㅎㅎ.

 

고럼 참고하십숑~!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