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후기~!

2020. 1. 11. 09:50잡다한 이야기들/자동차 | 운전 | 주차장

광명 전통시장에 홍두깨 칼국수가 먹고 싶다고해서,

이날은 차를 몰고 광명전통시장에 가봤습니다.

 

근처에 주차장을 검색하니,

이마트가 있는 크로앙스 건물과 몇몇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광명 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이니 이용해볼겸 한번 들려봤네요.

일단 주차가 어렵기보다는..... 들어가기가 헬 입니다.;

 

여기 지날때마다 차들 밀려 있는 이유가 바로 이곳 공영주차장 때문이었네요 ㅋㅋ.

주차하러 들어가는데 음 한 15분정도 걸린듯?

 

기다린 줄은 엄청 긴데, 기다리다보면 뭐 바로는 아니지만 충분히 들어갈만 합니다.

총 5층까지 있고, 1층은 전기차 충전용이라 뭐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아무래도 시장 쪽이다보니 전기차는 별로 없는듯???!!! 아무튼 1층 차있는거 한번도 못봄)

 

시장치고는 시설이 깔끔하고 시스템도 잘되어 있어 이용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굳이 단점이라고 하면 좀 기달려야한다는 거 ㅎㅎ.

 

여기 기다리면서 도로에 줄서 있는 동안 우측을 보면 사설 주차장이 있습니다.

뭐 얼마나 한다고 들어가고 싶은 욕망이 치솓지만... 잘 참아내면 저렴한 가격에 광명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ㅎㅎ

 

자세히보면 30분 무료인 점포들도 있으니 유심히 보시길!!

 

여기 광명시장 도로쪽은 사람 / 도로폭 / 길목 주차... 로 헬 그자체이니 괜히 골목으로 들어가는 일은 없기를 ㅎㅎ.

유턴할라면 완전 끝까지 가야되서, 골목을 들어갔다가.... 헬을 경험 했습니다. 하하;;

(뭐 시장이 그렇지)

 

 

자, 그러면 사진으로 추가 설명 드릴께요~

 

요게 대략적인 공영주차장 모습. 1층은 전기차 공간(충전)이라 텅텅
요게 다 기다리는 차인데, 뒤에 더 있음..... 여기 오른쪽이 유료 사설 주차장. 이쪽으로 들어가고 싶은 욕망이 불끈 ㅋㅋ
가격 및 할인 참고!!
엘레베이터도 있습니다. 두둥. 카메라로 번호 인식하는 신식?!! 시스템
정산할때는 차번호 눌러서 정산하면 됩니다. 나름 신식!
뭐 변경해도 싸긴 쌉니다. ㅎㅎ 자세히 보시면 30분 무료 주차권을 주는 매장도 있으니 참고! (뭐.. 그래봤자 600원이긴하지만서도...)

 

기다리는게 조금 불편하긴 했지만, 번호판 인식 시스템이나 엘레베이터도 있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가더라도 조금 기다리더라도 여기 이용할 예정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