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ssha) x 비빔면의 수상한 콜라보? 팔도 비빔면 핑크크림맛!

2020. 4. 7. 08:0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봉지라면입니다!

편의점에 들렸다가 처음보는 신비한걸 보고 구매했는데,

이름하여 팔도 BB면 핑크크림맛 ㅋㅋ

 

이게 도대체 무슨 대환장파티인지... ㅋㅋ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지 궁금했는데....

(라면과 화장품의 콜라보라니;;;;)

 

찾아보니,

한때 미샤에서 비비크림을 사면 라면을 주는 한정 이벤트를 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마트에서도 판다고...

 

기본 컨셉은 비빔면에 크림스프를 올려서 맛을 중화시키는 것!

 

일단 맛은 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를 올려먹는거라 은근히 괜찮았습니다~

먹고나서 살짝 느끼함에 쥬스를 한잔 ㅎㅎ

 

요게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이 좀 재미있습니다.

 

나름 미샤랑 비빔면 콜라보를 강조하기 위해

팔도 BB면 이라고 쓰고,

아래쪽에는 핑크크림맛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색깔에 따라 읽으면 미샤 BB크림을 노린 것 ㅋㅋ

 

자, 그럼 한번 사진으로 보시죵~

 

사실 처음 살때는 미샤랑 콜라보 한줄도 몰랐다... 그냥 신메뉴라 샀었네요 ㅋㅋ
재료 저장용!
안에는 요렇게 스프들이 2개가 있습니다~!
BB크림스프라고... 얼굴에 바르지 말라고 ㅋㅋ
요건 BB크림 분말스프!! 요것도 얼굴에 바르지 말라고 ㅋㅋ
면을 먼저 삶아줍시다~!
비빔스프를 먼저 넣어주고,
분말스프를 넣어주면!
적당한 로제삘의 BB크림면 완성 ㅎㅎ
살짝 민망해서 위에 김무침좀 올려봤습니다. ㅎㅎ
맛있긴했는데, 뭔가 느끼함이 좀 남아서 쥬스 한잔 확 땡기더라구요 ㅋ

 

신박한 콜라보이긴 했는데...

편의점에서 사먹는 입장에서, 미샤는 한게 아무것도 없다는 현실 ㅋ

 

뭐, 아무트느 신박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