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면 우승! 편스토랑 9차 우승 출시제품 고추참치비빔우동~

2020. 5. 23. 10:00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어제 밤 금요일 저녁에 편스토랑이 9회차 경연을 마치고 신메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우승제품은 이정현님의 고추참치비빔면 입니다!!

 

이번에는 주제가 참치였는데, 참치 비빔면이 우승했네요 ㅎㅎ.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긴한데, 군침돌더라구요~!

 

※ 어제는 퇴근이 너무 늦어서 실시간 방송을 못보고 앱으로만 확인했습니다. ㅋ (궁금해서리...)

 

면 제품인지라 지난번 완도전복감태김밥 처럼 예약상품도 아닌지라,

오늘 오후쯤에 CU 들리면 쉽게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 고추참치와 탱탱한 우동 면발이 관건이될 것 같네요.

저는 오늘 오후에 점심&저녁 사이에 먹을까 생각중입니다. ㅋ

 

이정현님이 수란덮밥에 이어 2번째 우승인데, 이번이 마지막 출연이라고 하시네요.

영화출연!!! 준비하신다고 하니 좋은 마음으로 보내줘야줘 하하;

 

CU 모바일 앱에서도 상품 업데이트가 어제 저녁에 되었습니다.

 

파기름이 작렬하는 고추참치와 우동면이라니!!! 점심으로 딱이겠네요 ㅎㅎ.

기존 편스토랑 상품들 중에 2개나 빠져서 메뉴 개발자분들은 섭섭하겠네요 ㅋ (떡쭈빠빠오랑 돈스파이)

 

잘 안팔리거나 양산하기 불편한건 칼같이 자르나 봄;;

 

아무튼 오늘 오후나 내일 오전에 신제품 후기를 바로 올려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