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역 보스톤 커피에서 아포가토와 아메 한잔~!

2020. 8. 22. 10:16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이번 후기는 간단한 커피숍 방문 후기네요 ㅎㅎ

예전에 보라매역 근처에서 친구와 약속이 있었는데, 기다리면서 커피한잔 했습니다~!

 

커피집 이름은 보스톤 커피입니다!

보라매역 1/2번 출구쪽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예전에 1,2층에 엔제리너스 커피가 있던 곳인데, 세월이 흘러 다른것들이 생겼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이라;;)

 

요, 근처에 커피집들이 좀 있기는한데, (대각선 반대에 큼지막한 할리스가...)

친구가 여기가 조용하고 분위기 괜찮다고 해서 들어가 봤습니다!

 

엄청 화려/깔끔정도는 아니지만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좋더라구요.

화장실도 안에 따로 있고 말이죠 후후.

 

둘러보니까 티비에도 출연했었고, 연예인 싸인도 있더라구요!!

특히 서울시 아름다운 이웃 우리동네 나눔가게 ? 인가 후원하는 까페로 등록되어 있더군요.

사장님 마음씨가 고은 신듯 ㅎㅎ

 

 

아포가토 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기 심심해서 사진이나 좀 찍어봤네요 ㅎㅎ

 

습기많은 이런날;;; 시원한 사진이나 같이보시죠~

 

아포가토!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안은 시원합니다! 이런곳에 짱박혀서 책이나 핸드폰하는것도 참 좋은데 말이죠 ㅎㅎ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올리면 완성!!

 

여름이 되니까.....

예전에 맥주에 에스프레소 올려먹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 (이렇게 파는 곳이 있습니다!! 진짜로)

자전거 타면서 즐겨먹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