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편의점 50%할인! 하나카드 x 카카오페이 이벤트 필참!!

2020. 8. 16. 15:35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카카오페이가 콜라보로 진행하는 초초초 초대박 이벤트 입니다.

전 이벤트 소개시켜드릴때 보통 제가 직접 해본거나 할 것 위주로 포스팅을 남겨놓는데,

이건 진심 대박 이벤트 입니다.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 널리 전파했네요 ㅎㅎ

※ 아래 내용은 제가 직접 결제 및 할인적립 및 계좌이체까지 다 해본 내용입니다~

 

먼저 요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혜택 먼저 알려드릴께요.

5대 편의점(GS25/CU/이마트24/세븐일레븐/미니스탑)에서

1일 1회(각 편의점당) 매일 11시~14시 사이 한달동안!! 50% 할인 입니다. (하루최대 2만5천원 아낄 수 있음.. 이론상 ㅋ)


이게 꿀인 이유를 좀더 요약하자면,

1) 결제하자마자 사용 금액의 50%가 카카오 머니로 즉시 들어옴.

    > 해당 카카오 머니로 즉시 계좌이체하여 현금화 가능! (이게 진짜 꿀)

    > 편의점에서 따로 처리할게 없어서 눈치볼일도 없음.

 

2) 술, 담배, 쓰레기봉투 다 됨. 제한 없음.

    > 일부 포스기 때문에 안되는 곳도 있다고 하나 GS25/CU기준으로 다 잘됨

       (보통 할인이벤트나 포인트는 술/담배등 품목제한이 있는 경우가 허다. 개꿀! 살꺼없으면 쓰레기봉투 1년치 사다 놓아도 무방합니다. ㅋ. 아니면 맥주 보통 4개에 만원 행사하는데, 8개 만원에 구매해서 쟁겨놓을 수 있죠~)

 

3) 통신사 할인카드랑 중복됨.

    > 어차피 할인된 최종 금액을 카카오페이 x 하나카드로 결제하는거라 둘다 적용 됩니다! 최종 할인 받은 가격에서 50% 할인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제 15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로 한달동안 계속한다고 합니다. ㄷㄷㄷ

(이론상 50% 매일 사다가 쟁겨놓을 수 있음;;;. 하지만 현실은 주말에 동네에 있을때나 적당히 ㅋ. 그래도 이득)

 

뭐... 단점은

- 하나카드가 있어야 하고, (아래 공지에 제외카드 있음)

- 카카오페이를 사용해봤어야지 편함.

  (처음 사용자는 결제 불편하고, 카카오머니 계좌로 이동시키는게 빠릿하지 않을 수 있음;;)

요 정도~

 

하나카드가 이전에도 모두의쇼핑이란 신용카드를 출시하면서 초대박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전 이거 진행해서 19만원정도 현금화 적립했네요;;)

이번에도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ㅎㅎ

※ 하나카드가 카드 발급관련 설계사 비용등을 줄이고, 이런 이벤트로 이용자 모으는게 더 이득이라고 판단한 모양

   (어차피 언택트 시대가 대세기도 하고 말이죠~, 요즘 자동차구매나 신용카드발급, 은행업무등 모두 스마트폰에서 처리하는 세상이니... 저도 살면서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ㅋ)

 

강추입니다.

 

 

이벤트 세부 내용!! (혹시 나중에 말 바뀔까 기록용) ㅋ

이벤트가 너무나서, 뭐 커뮤니티에서는 조기 종료될 수 도 있다는 말이 돌던데.... 과연 ㅎㅎ

전 적당히 주말에 동네에 있는 편의점이나 돌아야겠군요~

 

전 오늘 점심에 나갔다가 쓰레기봉투와, 평소 비싸서 잘 안사먹는 쥬스 ㅋ, 와이프가 엄청 잘먹는 우유!

저녁에 먹을 맥주와 나중에 포스팅할 안먹어본 컵라면들 사왔네요 ㅎㅎ (뭔가 내돈 다 주고 사기 아까운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