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4대 우승상품! 오윤아님의 뉴트롤, 두번째 우승~!

2020. 9. 5. 01:43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오늘은 편스토랑을 실시간으로 봤네요 ㅎㅎ

매주는 못보더라도 우승상품 발표하는 날은 매번 챙겨보고 있는데, 어제 금요일 9월 4일도 마침 우승상품이 발표되는 날이었습니다~!

 

이번 14번째 편스토랑 우승자는 오윤아님 이고,

오늘 9월 5일부터 판매되는 제품은 뉴트롤 입니다.

이전에는 방송 제품명과 실제 제품명이 거의 매번 달랐는데, 이번에는 방송에 나왔던 제품명이 그대로 출시되는군요.

아마 CU담당자의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점점 방송 내용들이 요리나 제품 위주보다 사람들 스토리가 들어가고 있는데,

요리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조금 지루한 면이 있더라구요;

 

- 혹시 제품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

 

편스토랑 14회차 우승상품 뉴트롤! 오윤아님의 우승작! 바로 먹어봤습니다.

이번 후기는 편스토랑 프로그램의 출시상품인 뉴트롤 후기입니다! 금요일에 14번째 출시제품을 공개했는데, 메뉴명이 뉴트롤 입니다. ㅎㅎ 오윤아님의 2번째 우승상품으로 롤 입니다! 이번 주제

shinlucky.tistory.com

 

 

이번에는 총 4분! 이경규님 / 오윤아님 / 한지혜님 / 한다감님 이었습니다.

주제는 세대를 연결하는 XYZ 뭐 이런거였는데........

누가봐도??!! 기아자동차의 카니발 홍보;; 뭐, 그냥 이동중에 자동차가 나오고 기능 설명해주는건 그러려니 하겠는데,

요리 주제까지 딱하니 기아차 광고멘트를 그대로 사용하는걸 보면... 기아에게 광고스폰을 두둑하게 받은 모양새 ㅋ

 

거기다가 1부 끝나고 중간에도 어김없이 자연스럽게? 기아차 광고 ㅎㅎ

4세대 카니발 신형 광고 및 홍보였는데, 앞 트림이 간지나긴 하더라구요. 근데 왜 앞쪽 엠블렘은 그대로인지;;;

 

뜬금 없지만 디자인은 괜춘. 뒷태도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걍 심심해서 좀 찾아봤습니다. ㅋ

 

아무튼 주제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그런 메뉴 개발이었습니다.

심사도 10대부터 40대까지 세대별로 4단계로 나누어 심사위원들을 배치했더라구요. 개그맨 정종철님 아들도 나왔더라구요~!

 

이경규님은 토마토를 활용한 빙수!

한다감님은 된장과 크림등을 활용한 파스타!

한지혜님은 떡갈비!!

오윤아님은 예전에 먹었던 추억의 롤이라고 하더라구요. 돼지고기 및 재료들을 감싸서 구운뒤 밥으로 다시 감싸고 구운 롤 입니다!!

여기에 젊은 분들을 위해 특별한 유자+마요네즈 소스까지!!

10대들은 완전 몰표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먹고 싶은건 된장파스타 였는데, 실제로 상품화 될만한건 뉴트롤이 딱이긴 했네요~!

 

이번에도 예약상품으로 품질을 꽤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약상품치고 맛없는걸 못봤거든요 ㅎㅎ.

오늘 예약하면 수령일이 월요일 저녁이나 되야합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출시 바로 다음날부터 그주는 예약안해도 매장에 나오더라구요.

저는 오후중에 동네 구석에 CU 편의점에 들려서 사올 예정입니다! ㅋ

요것도 주말중에 바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가격은 4,200원으로 엄청 비싼편은 아닙니다. 조금 고급 김밥 정도!

요거랑 라면을 먹으면 왠지 괜찮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ㅋ

 

CU앱에서도 정식 광고 및 판매 홍보 글이 올라왔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돼지고기 목살, 치즈, 그리고 야채들이 가득이네요~
누룽지 토핑도 저렇게 들어서 찍어먹는거네요. 거기에 유자청양마요 소스!! 은근 XYZ 전세대에 어울리는 조합 ㅋ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니 더 점수가 높은듯!!)

어서 누룽지 토핑에 찍어서 유자청양마요소스 푹 찍어서 먹고 싶네요 ㅎ

내일 저녁에 도전해보고 바로 후기 남겨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