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네고왕! 하겐다즈 네고성공! 2+3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2020. 9. 13. 23:36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이벤트는 네고왕의 5번째 이벤트입니다!

황광희씨가 출현하는 유투브 채널인데, 벌써 5번째 네고네요 ㅎㅎ

 

1번째 네고로 BBQ 할인 행사가 완전 대박이었는데,

이후로 2번째는 미용실, 3번째는 당근마켓, 4번째는 명륜진사갈비로 그다지 큰 호응을 얻지는 못했죠.

※ 사실 저도 보고는 있었는데, 딱히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은 안들었네요;;

 

이번에 5번째로 선정된 곳은 하겐다즈입니다!!

기다리던 아이스크림 이벤트 두둥!

 

최종적으로 네고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9월 한달간, 편의점과 온라인 몰에서 하겐다즈 구매시 2+1 행사 진행!

2. 9월 18일까지 일주일간,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시 2+3 (파인트1+미니컵2 랜덤)

 

 

그리고 기분좋게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구매하러 갔더니.................;;;;

※ 하겐다즈 공식몰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접속 불가 ㅋㅋ

금요일날 오후 6시쯤 유투브 영상이 올라오고, 토요일 오전에 바로 들어갔는데도 아래 처럼 접속히 막히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금요일도 접속에 문제가 있었다고;;;

 

 

어찌 겨우 들어가보니, [네고왕] 하겐다즈 2+3으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들어가서 구매할까하고 상세정보를 보는 순간??!!!!

 

 

 

위의 가운데 사진을 보면, 주문량이 예상보다 20배 이상 들어와서;;; 발송이 바로 불가능하다고;;;

일주일 정도 늦어지는게 아니라.....

금요일 주문한것도 시간별로 9월말 주문 가능;;

금요일 8시 이후 주문건은 10월에 발송이라니..... 이 무슨;;;;

토요일은 더 늦게 발송이라더구요.

 

Q&A이런데 가보면, 쿠팡이나 편의점 가면 물량 많은데,

무슨 본점에서 물량이 없어서 주문을 못하느냐 난리네요 ㅋㅋ.

※ 이 논리도 그럴싸한게.... 아무리봐도 본사에서 너무 할인하면 돈깨지니 짱구 굴리고 있는거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더라구요.

 

하겐다즈하면 유통도 꽤 클것 같은데,

판매싸이트도 네이버 스토어 통해서 운영하고 개인적으로 좀 실망이긴했네요 ㅎㅎ

 

너무 늦게 배송이되서 전 일단 패스이긴한데,

2+3이라니 신박하고 충분히 사볼만한 이벤트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