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 혼자 먹고 싶을땐... 삼양 마라탕면(큰컵)!

2020. 11. 4. 14:27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즘 마라탕이 엄청 먹고 싶을때가 있었습니다.

근데... 아기 때문에 가족이 같이 갈 수도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라탕집가서 혼자먹기에는 뭔가 조금 눈치도 보이고 ㅠ.ㅜ;

입맛만 다시다가 편의점에서 발견한 컵라면이네요 ㅎㅎ

 

삼양의 마라탕면 큰컵 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정말 괜찮았습니다.

마라탕집안가도 해결될 정도로 그럴싸한 국물 맛이었죠.

마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마라쿵푸인가 먹은 느낌이었습니다. 아쉽게도 다른 신선한 재료들은 없고 국물이랑 면만 느껴야 하지만 ㅠ.ㅜ

 

그래도 잠시 대체하기에 딱 좋았네요. ㅎㅎ

 

거기다가 전자레인지 조리용기라서 면을 푹 익혀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엔 전자레인지 조리 지원안되면... 안먹게 되더라구요. 면발 식감 차이가 너무 나서 말이죠;;

(나름 처음 전자레인지 돌려먹을 때 신세계였는데!!)

 

액상스프 달랑 하나긴 하지만,

최종적인 맛은 꽤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마라느낌이 팍팍 나는 디자인. 갠적으로 정말 맘에드는 디자인 ㅋ. 누가봐도 마라탕같은 느낌. 전자레인지 조리 크게 써있어서 만족!
특이하게 액상스프를 전자레인지에 나온 후에 넣더라구요.
원재료명 기록용!
요렇게 액상스프 달랑 하나 들어 있긴해요. 그래도 맛있으니 OK
굵은 면발! 요런건 진짜 전자레인지 꼭 돌려먹어야 제맛! 전자레인지 용기인데도 걱정된다면 다른 그릇에 넣어서 사용하시길!! 꼭~
끓는 물을 먼저 넣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온탕스멜이....
그리고 마라탕면 액상스프를 넣어주면 끝! 후첨 액상스프라고 까지 쓰여져 있으니 꼭 마지막에 넣으세요!!
요렇게 다 넣은 후 섞어주면!
아래처럼 마라탕 색깔이 쫘악 퍼집니다. ㅎㅎ 이제서야 좀 그럴싸해 보이네요.
면발 식감도 정말 괜찮고, 국물도 마라탕 흉내는 제법 잘 내었습니다. 꽤 만족스러운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