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 선물로 딱! 츄파춥스 한정판 할로윈 패키지! (농심 x 11번가)

2020. 10. 29. 08:3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 후기는 11번가와 농심 콜라보로 만든 츄파춥스 한정판 할로윈 패키지 후기입니다!

사탕이야 딱히 관심없는 나이지만... (운전할때 자일리톨을 엄청 씹는 것 말고는 ㅋ)

초등학생인 조카가 생각나서 질렀던 상품이네요 ㅎㅎ.

할로윈 패키지를 구매하면 츄파춥스 무드등을 같이 준다는게 또 매력포인트긴 했습니다~

※ 사실 원래 사탕은 조카를 주고 무드등은 제가 가지려고 했으나 실패 ㅋ

 

11번가에서 농심이 판매하고 있는 한정판 입니다!!

할로윈 한정판이라고 하니 괜히 또 막 사고 싶어졌지 말입니다 하하.

 

츄파춥스 할로윈 패키지 안에는 사탕, 멘토스, 젤리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잔뜩 들어 있습니다~!

조카가 보고 완전 신나하더라구요. 그래서 혼자먹지 말고 놀이터 가져가서 아이들이랑 꼭 나눠 먹으라고 신신당부했습니다 ㅎㅎ.

 

뭐 조카가 멘토스 한통이랑, 젤리 몇개를 저에게도 나눠주긴했지만.... ㅋ

 

츄파춥스 무드등의 경우는... 생각보다 마감이 별로더라구요.

좀 저렴하게 만든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래도 어두운곳에서 켜놓으면 꽤 그럴싸하더라구요. 고이 모셔놓았다가 캠핑갈때 꺼내면... 관심좀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가격 대비 구성은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뿌듯~)

그럼 한번 실제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11번가에서 판매중 (어제밤에 다시 검색해보니 매진이더라;;)
짜잔~ 요렇게 택배가 왔네요!
안에는 요런 츄파춥스 할로윈 패키지!! 뭔가 츄파춥스는 메인 케릭터가 없어서 아쉽... 뭐 저 마크하나면 되겠지만 ㅋ
뭔가 푸짐해보이는 구성!
요만큼 들었씁니다! 전 저 도마뱀 모양(사진 가운데 SOUR)이 맛있더라구요 ㅋ.
와, 이런 사탕 저 어렸을떄 진짜 많이 먹었는데ㅋ. 종류가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죠~
사실 사탕보다 더 궁금했던 무드등! 아래쪽에 있더라구요.
짜잔~ 요런 구성~
전원을 연결해보았습니다. 밝아서 그런지 뭔가 어색;; (전원은 핸드폰 충전하는 아답터가 따로 있어야해요. USB Port 1개)
집에서 가장 어두운 화장실에 켜놓은 모습! 오~
대략 요런 모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  츄파춥스 마크보니 뭐 이색깔이 맞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