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직영 광명소하주유소 (경기지역화폐 사용기)

2020. 11. 22. 10:35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광명에 있는 현대오일뱅크직영 광명소하주유소 방문후기입니다. ㅎㅎ

구름산 아래쪽 엄청 한적한 길목에 있는 곳으로 딱히 갈 이유는 없지만!!

 

검색하다보니 경기지역화폐(광명)이 사용한 곳이라 들려보았네요.

사실 경기지역화폐가 사용한 주유소는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이게 연 매출과 연관되어 있어, 단가가 비싼편인 기름의 경우 대부분 기준을 넘어서 그런 현상인데요;;

 

그래서 가능한 곳을 보면,

씁쓸하지만 공통적으로 장사가 안되는 곳! 입니다.

 

그리고 또 장사가 안되는 곳으로 연계지어 보면, SELF주유소가 아니지요 ㅎㅎ

그래서 다른 주유소보다 기름값이 50~100원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당시 가솔린 기준 이곳 1348원 / SELF 1290원정도)

 

평소라면 일반 분들은 SELF가 아닌 주유소를 갈일은 특별한 케이스를 제외하고는 거의 없지요.

저도 당연히 SELF 주유소만 이용하는데,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기 위해서 이곳 현대오일뱅크직영 광명소하주유소에 들려봤습니다~!

 

건물과 부지 자체는 넓은데... 솔직히 경기지역화폐를 사용가능하다는 점을 빼고는 장점은 아쉽게도.. 없습니다.

주유가격은 비싸고, 별다른 부속 서비스도 없고, 친절도도 낮은 편;;

직영점이라서 그런지;;; 딱히 매출 신경을 안쓰는 곳인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세차 서비스가 있긴한데, SUV기준 5,000원입니다.

퀄리트는 그냥 그런 정도인데,

세차비를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합니다 후후.

 

아무래도 경기지역화폐 사용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주유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무조건 이득이긴하네요 하하;

근데 이게 또 주유관련 신용카드를 사용시 리터당 40~60정도는 할인이 되니, 상대적으로 엄청난 이득은 아니네요.

 

특히 한달에 한번정도 주차하는 분들은 그냥 신용카드로 리터당 할인 받는게 낫고, (보통 카드는 할인 한도가 있으니)

한달에 3~4회 주유하시는 분들은 그나마 경기지역화폐로 충전하는게 나을 것 같네요.

 

저는 경기지역화폐 구매하고 남은 금액이 꽤 있어서 당분간 여기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여기 말고 위쪽에 구름산주유소라고 SK주유소가 있는데, 이곳도 경기지역화폐가 됩니다.

※ SELF가 아니라 비싼 건 여기랑 마찬가지.

 

고럼 참고하세요~

 

크긴 꽤 큽니다. 여기까지 찾아올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은 위치. 옆에 뭐 택배 수하장이 있던 것 같더라구요 하하
세차요금인데, 딱히 몇만원 주유시 이런게 없음. 럭셔리에 대한 설명도 딱히 못들었는데, 서비스 항목만 보면..... 그냥 서비스 안하고 있는듯;;; 그래도 장점은 세차비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기어중립(N)에 사이드 접는거 잊지마세요~!
시원하게 기계세차~
걍 움짤 한번 남겨봤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