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핫한 페이백 이벤트! 기본 3,000원 할인 (이디야 10,000원 할인!!)

2020. 12. 24. 10:41잡다한 이야기들/이벤트 | 재테크 | 용돈벌기

지난주부터 네이버 페이 관련 이벤트들이 시작을 하다가,

최근 네이버페이 이벤트가 엄청 핫해졌네요.

어제 하루동안 온라인상에서는 난리였습니다.

 

네이버 페이관련 여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이 되는데, 관련하여 중복 혜택이 적용되면서!!! 많이 몰리게되었습니다.

대략적으로 설명드리면,

 

- 제휴 매장(고정)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3,000원 이상 주문시, 기본 3,000원 페이백!

※ 여기에 온라인 주문시 1,000원 추가 페이백

 

이 메인 입니다.

여기에 여러 이벤트들을 추가하여 중복하여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죠.

(위에 것만해도 이미 4,000원 SAVE)

 

특히 이디야가 제일 핫한데,

> 1만원이상 결제시 50% 페이백

> 이디야에서 네이버페이 첫 결제시 2,000원 페이백

입니다!

 

이게 중복 적용된다고 이벤트 공지에 대놓고 써있는데,

만원구매시,

5,000원(50% 페이백) + 2,000원(첫결제 페이백) + 3,000원(상단 3,000원 페이백)

총 만원을 Save할 수 있습니다.

즉, 이디야에서 만원어치 상품을 무료로 살수 있는 격!!

따로 신청페이지 없고, 네이버 페이 내에서 오프라인 결제만 하면 알아서 진행되는 것도 장점이죠 후후.

 

하지만.... 단점은

> 현장할인이 아닌 페이백이기 때문에 네이버 포인트로 돈이 들어온다는 것;; (결국 다음에 살때 써야함)

> 현장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포인트를 충전해야하는데, 기존 전환할 포인트가 없으면 계좌연결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

이 있겠네요.

 

전 일단 네이버 포인트가 좀 있고, 엘포인트에서 전환할 수 있어서... 2만원정도 전환후에 야무지게 사용했습니다. ㅋ

 

- 베스킨라빈스에서 파인트 8,200원 > 6,200원(자체할인) 사용 후!

  > 3,000원 페이백 + 1,000원 페이백 (온라인 주문시) = 대략 2,200원에 구매  (어차피 네이버 포인트로 산거라)

- 스타벅스 스타벅스 오가닉 그린 요거트 3,900원 사용

  > 3,000원 페이백 + 1,000원 페이백 

- 이디야 커피믹스 + 조각케익 총 13,200원 사용

  > 3,000원 페이백(이벤트) + 2,000원 페이백(첫결제) +6,600원 페이백(50% 이디야 할인)

 

+@로 별로 사용 금액에 대한 네이버페이 추가적립도 있습니다.

저는 저녁에 요정도 동네에서 돌고 할인 받았네요 ㅎㅎ.

 

동네 한바퀴 다 돈 사람 인증도 올라오더라구요 ㄷㄷ. 저는 귀찬나서 요정도만 ㅎㅎ

 

그럼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페이는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앱을 설치하면 우측 상단에 Pay마크를 통해 진입할 수 있고, 가입 및 계좌등을 등록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온 / 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하고 있는데, 삼성페이 처럼 모든곳에서 사용한 것은 아니고,

오프라인의 경우 아직 카드결제 지원을 안하고 포인트 결제만 가능합니다. (이거 은근 불편, 온라인은 카드결제가능)

 

네이버 페이가 좀 후발주자라서, 돈을 많이 풀고 있는 것 같긴한데,

뭐.... 저희같은 고객은 이럴때나 잘 활용해야줘 하하;

 

쿠팡이츠도 그렇고, 네이버 페이도 후발주자인 만큼 시스템은 꽤 괜찮더라구요.

이벤트로 페이백 해주는 %도 높은편이고, 미리 예약하고 수령해가는 시스템도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특히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31)

 

지원되는 부분이 한정되어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계산해야하는게 가장 불편하긴 합니다.

카카오 페이도 마찬가지였구요. 그래도 페이백으로 쌓이는 포인트가 쏠쏠해서, 물건 살때는 괜찮더라구요.

 

각설하고;;; ㅎ

이벤트 소개로 다시 돌아갈께요!

이벤트 소개는 가장 적립률이 높은 이디야 중심입니다 ㅎㅎ

 

 

[스마트주문] 3천원 언택트 결제하면 3천원이 돌아온다! 크리스마스 통 큰 선물 받아가세요♬

창밖을 보라 ♬창밖을 보라 ♬페이포인트가 내린다~(?) ​단 3일간 진행하는 통 큰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blog.naver.com

위 링크를 보시면, 3천원 이상 언택트 결제시 3천원 적립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지원되는 매장중에 KFC는 인기가 많아서 시작한날 저녁 바로 종료 ㄷㄷㄷ.

 

이벤트는 스마트주문(온라인 결제)와 네이버페이 현장결제(오프라인 결제) 2가지로 나뉘어서 진행중이고, 항목마다 제휴없체가 다르니 꼭 참고하세요.

위에 분류된 방식으로만 이벤트 적용되고... 사실 그 방식밖에 사용 못합니다

예약결제는 동네에 매장들이 있다면, 포인트로 미리 예약해두고 돌아가면서 수령해가면 됩니다. ㅎ

 

매장당 3,000원 할인이 지원되는거니 참고!

거기다가 현재 온라인 결제 스마트주문시에는 별도로 추가 1,000 네이버페이를 바로 지급해주니 더 좋습니다~

현장결제는 이디야나 카페베네, 롯데마트 정도가 그나마 주변에 있을 확률이 높겠군요.

 

저 위에 들어가면 링크에 설명은 잘 써있으니 고거 참고하시면 됩니다. (막상 해보면 간단합니다.)

요약드리면,

- 온라인결제 : 네이버에서 원하는 매장을 검색하면 지도항목에서 1~2km내 매장이 선택되고, 해당 매장을 누르면 스마트주문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서 그대로 진행하면 OK~

- 오프라인결제 : 오프라인결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꼭 기억하세요.

                      충전은 은행계좌를 연결해도 되고, 다른 포인트에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은행계좌 수동충전시 최소가 5만원인데... 아까우니 가능하면 다른 포인트 사용하세요. 저는 엘포인트에 살아있는 포인트가 있어서 2만원 정도 땡겨와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이디야커피

Always Beside you.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입니다.

www.ediya.com

위 링크는 이디야 x 네이버 페이 이벤트 입니다.

 

요거 하나로 설명 끝!!

세부내용에 3가지 다 중복된다고 나와 있으니 안심하고 오프라인 포인트 결제하시면 됩니다~!

 

둘러보니 이디야에서 머그컵 사는 분도 있고, 저처럼 커피 사다놓는 분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만원이 거의 공짜(?!!)다 보니, 사람들이 엄청 드나드나 봅니다.

 

후기들을 보면, 가게 사장님들이 사람 많아져서 깜짝 놀랐다며... 기뻐하는 후기도 보이더라구요.

아무튼 엄청 핫한건 사실!

 

 

 

KFC가 어제 시작하자마자 저녁에 전부 소진되서 조기종료된걸 보면,

나머지들도 조기종료가 될 수도 있겠네요. 특히 이디야가 할인율이 제일 높아서 위태하지 않나 싶군요 ㅎㅎ.

혹시 관심있으시면 한번 읽어보시고 이디야로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