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신메뉴! 에그토스트 맛! 도전

2020. 11. 24. 16: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농심의 포테토칩 신메뉴인 에그토스트맛 간단후기입니다~

지난번에 포테토칩 육개장 맛을 먹어보고;;;

포테토칩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았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맛이 요 에그토스트 맛이더라구요 ㅋ.

 

이마트에 들렸다가 발견하고서는 바로 구입해봤네요 ㅎㅎ

 

일단 와이프는 먹어보고 약간 계란 비린내가 난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제가 먹어보니 정확히는 계란 노른자 구운 맛이 나더라구요.

 

찐 에그토스트 맛을 넣은 의도라면, 꽤나 잘 표현되었습니다.

진짜 먹다보면 에그토스트 맛이 나더라구요.

근데 에그토스트 맛이 맛있는 맛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한번 쯤 맥주안주로 먹어볼만한데, 큰봉지 사다놓고 먹을 정도는 아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누가봐도 에그토스트 맛 ㅋ
원재료명 기록용
영양정보 기록용
봉지를 뜯자마자 에그향이라고 해야하나? 확 퍼집니다 ㅋㅋ
근데 이게 또 한조각씩 먹다보면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되네요. 그래도 최대치는 한봉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