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광장 x CU 콜라보! 우리오리DUCK 도시락 후기

2020. 11. 30. 10:4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백종원님이 나오는 인기TV프로 맛남의 광장! 에서 나왔던 오리고기 도시락 후기입니다.

지난주 목요일 방송 막바지에 오리고기 도시락 출시를 예고했었는데, 

방송 끝나자마자 CU 앱을 통해 예약하고, 토요일날 수령하여 바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CU에서 판매중인 정식 명칭은 우리오리DUCK 도시락 입니다.~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에서 오리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로!!

이번에는 이마트에서 오리 훈제&로스를 팔거나, 네이버에서 오리 장터들을 직접 연결해주거나!(무려 네이버 메인 노출), CU와 협업으로 도시락을 팔고 있더라구요.

기존에는 한군데 정도만 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무려 3군데에서 동시 진행 ㄷㄷ.

 

저는 처음에 네이버 통해서 현지에서 바로 구입할려고 했는데,

집에 입이 적어서 너무 적은량만 주문하기에는 조금 애매하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이마트에서 오리 훈제 사다가 이것저것 요리해보고 있고,

이날은 CU콜라보 우리오리덕 도시락을 구매해서 저녁으로 먹어봤습니다~

 

※ 아래는 지난번 이마트 다녀온 후기 ㅎ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 오리농가를 응원합니다! 훈제오리로 요리하기!

이번후기는 지난주에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을 보고 이마트에서 구매한 훈제오리 요리후기입니다 ㅎㅎ 지난주에 방영 이후, 다음날 바로 이마트로 달려가 훈제오리를 사왔습니다~! 지난주 방송

shinlucky.tistory.com

맛남의 광장 방송에 나왔던, 도시락 회의 ㅎㅎ

이미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

오리주물럭과 훈제오리의 조합으로 오리들이 듬뿍 들어 있는 도시락이죠~!

 

가격은 4,900원으로 중가형 도시락!

실제 방송에 나온 모습 그대로 판매중입니다~!

집에서 훈제오리 사다 놓은게 많아서 그런지, 오리주물럭이 좀 반가웠네요 ㅋ.

훈제오리는 이제 거의 식감 괜찮은 소시지 느낌이라 ㅎㅎ (최근 넘나 많이 먹었네요)

오리주물럭과 훈제오리는 같은 오리지만 완전 맛이 다르기 때문에 2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거기다가 밥양도 꽤나 넉넉한 편이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숙주나물, 시래기된장무침, 백묵은지 볶음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시래기된장무침은 예~전에 방송에 나왔던 무청시래기된장 볶음이랑 맛이 비슷했습니다 ㅎㅎ

일반 김치대신 은은한 맛의 나물/김치들로 구성한거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컵라면 하나 사다가 국물과 함께 같이 잘 먹었습니다~

(날이 추워서 국물없이 밥먹기 힘든 시기네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CU예약의 흔적 ㅋ. (우상단 임자있음 스티커), 대략 요런 구성의 도시락입니다
뒤 성분표! 다향훈제오리와 일반 오리!! 다 국내산을 사용했죠!!
전자렌지에 다녀왔습니다! 뜨끈뜨끈해졌군요~
요것이 다향훈제오리~!
요건 오리양념로스, 생각보다 오리잡내가 없어서 깜놀! (역시 양념이 진리)
요건 나물들~! 확실히 김치보다 이런 나물들이 더 잘 어울렸네요~!

오리 농가 화이팅입니다!

집에서 이것저것 더 해먹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