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두루치기 맛집 논빼미 배달후기!

2021. 3. 17. 09: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금천쪽에 논빼미라고 개인적으로 맛나게 먹은 두루치기 집이 있습니다.

자주 가는 편은 아니고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남아서 근처 들릴때마다 가는 곳이네요 ㅎㅎ.

 

생긴지는 꽤 된곳으로 제 포스팅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찾아보니 2013년도 후기가 남아 있네요 ㅋ

 

 

입속에서 녹아내리는 두툼한 돼지 두루치기 맛집! 시흥동 논빼미~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두루치기 전문점 입니다. 개인적으로 학생때도 정말 맛있게 먹고 좋아하는 메뉴 두루치기! 요기에 계란말이랑 소주랑 먹으면 정말 예술인 그런 음식이죠 ㅋ. 여기 논

shinlucky.tistory.com

예전에는 반찬으로 나오는 어묵에 양념 비벼먹는게 진짜 맛있었는데 말이죠~.

 

매장방문은 못한지 오래되었는데, 쿠팡이츠를 보니 없던 배달항목에 뜨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두루치기는 많이 먹어봐서 제육상추쌈 2인분을 주문했네요.

가격은 2만원에 배달비는 X

 

매장에서 먹는 비용 고려하면 2명이서 먹기에 넉넉해서 아쉽지 않았네요.

물론 맛도 괜찮았습니다.

공기밥도 포함되어 밥먹기 귀찮은 날 시켜먹기에 딱이에요.

나중에는 두루치기도 한번 더 시켜봐야겠군요 후후.

 

제육볶음이랑 상추쌈이 같이 오는데, 싸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깻잎이 들었으면 좋겠지만;;; 아쉽

된장찌개도 같이 들어와서 골고루 다 먹을 수 있었네요~

※ 어떤 후기에는 된장찌개가 그렇게 맛있다고... (실제로 맛남)

 

원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해서 도착!
요런 구성입니다~ 오픈!
짜잔~
제육볶음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ㅋ 살짝 달달한편~
쌈은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기보노 반찬들!!
작지만 맛있었던 된장찌개
밥에 올려먹는 제육볶음 캬~
쌈싸먹는게 역시 진리죠 ㅎㅎ. 한끼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