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이 듬뿍인 사각 데니쉬! 스타벅스 신상 바나나 슈크림 큐브

2021. 5.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최근에 출시한 스타벅스의 브레드!! 바나나슈크림 큐브 입니다

신메뉴 나왔을때, 포레스트 콜드브루를 먹으러 갔는데,

모양이 귀엽고 먹고 싶은 욕구가 차올라서!! 킵해두었다가, 어느 저녁에 들려서 사왔네요 ㅎㅎ

 

간식으로 와이프와 함께 먹었습니다.~

 

 

 

스타벅스 섬머1 프로모션 시즌 신메뉴 포레스트 콜드브루

지난주말 일요일 오전만해도 쌀쌀했는데, 오후가 되니 날이 따뜻하면서도 바람이 솔솔 불더군요. 와이프와 아이와 함께 동네 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유모차를 끌면서 천을 따라 쭈욱 걷다왔네요

shinlucky.tistory.com

큐브모양 데니쉬 안에 바나나 슈크림을 가득 넣어 차갑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쿨 브레드입니다.

라고 스타벅스 싸이트에 설명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사각형 빵 안에 바나나 슈크림이 들어 있고, 위에는 바나나 초콜릿? 이 씌어져 있습니다.

빵이랑 슈크림은 정말 맛있고, 데니쉬도 우유랑 커피 팍팍 땡기는 맛입니다 ㅎㅎ

 

간식으로 둘이서 정말 맛나게 먹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
스벅 포크는 고급져서 항상 2개씩 받아옵니다 ㅎㅎ
요렇게 생겼습니다!! 이쁘죠 ㅋ 누가봐도 바나나
요런 정육면체의 데니쉬
반으로 잘라봤더니 요렇게 생크림이 들어 있네요!! 바나나 향품은 생크림~
요게 맛있습니다! 커피랑 딱~!!
포크로 잘라먹기에는 애매하고 칼로 쓱삭쓱삭~~! 맛나게 먹은 간식이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