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신상!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 맛!!

2021. 5. 3. 19:0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간단후기는 롯데의 찰떡아이스 매운치즈떡볶이 맛 입니다.

찰떡아이스는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제품인데,

이번에 매운치즈떡볶이맛이라고 처음보는 맛을 편의점에서 발견하곤 바로 집어왔습니다 ㅎㅎ.

 

매운치즈맛도 아니고, 치즈떡볶이 맛이라니 ㄷㄷㄷ.

궁금해 죽겠더라구요 ㅋ

 

요건 콜라보라기 보다는, 걍 새로운 맛~.

제품 설명을 보니 떡볶이맛 쿠키도 안에 들어 있네요.

 

일단 새롭긴 새롭습니다. ㅋㅋ 컬쳐쇼크 수준.

한입을 베어 물면 찹쌀반죽에서 떡볶이 맛이 확 느껴집니다.

그러면서... 왜 이딴걸 만들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보다가,

이후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느껴지는 치즈향에 다시 안도하게됩니다.

 

결국 야금야금 다 먹긴했는데, 재구매할지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런 포장. 왠지 사고 싶은 디자인 ㅋ
안에는 진짜 뻘건 두덩이가 있더군요 ㅎㅎ
속은 치즈맛으로 괜찮습니다. 근데 저 떡부분에서 떡볶이 양념맛이 확나서 ㅋㅋ 신박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