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28회차 우승상품! 이영자의 꽈리고추 볶음우동!

2021. 7. 12. 08:03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 후기는 지난주 금요일에 발표하고 토요일에 출시한, 편스토랑 신상품입니다 ㅎㅎ.

어느덧 28회차가 되었는데, 이번 우승은 이영자님입니다!

공식판매명은 꽈리고추볶음우동!!

 

28회차는 우리고추가 주제였습니다~!!

여러 제품들중, 이영자님의 꽈리고추볶음면이 최종 우승이네요 ㅎㅎ.

 

 

처음 해당 우승발표를 보고나서는... 음, 이번꺼는 패스할까? 살짝 고민했는데,

먹어보니 반전의 맛이었습니다. ㅋ

고기가 없어서 안먹을라다가;;; 걍 건강하게 한끼 떼우자라는 마인드로 먹었는데,

꽈리고추볶음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살짝 입맛을 돋구어주는 꽈리고추 맛과 양념의 조화인데, 이거면 다른 반찬없어도 우동에 비벼먹으면 딱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후후.

기존 소스들과(굴소스기반의 특요 공정맛이랄까....)는 확연히 차이나는 맛으로, 신상느낌이 펄펄나는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기존 제품들 좀 비슷한 맛이 있었는데, 요렇게 변화를 줘야 새제품 사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후후.

 

제품 사진은 딱히 사먹고 싶어지는 느낌은 아니지만,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

 

제품자체는 꽈리고추의 매콤한 맛과 비법가루 감칠맛의 환상조합으로, 건새우&멸치를 말리고 곱게 간 가루가 마지막에 올라갑니다.

다 비빈후에 참기름 살짝 올려주면 존맛탱이니 참고~!

 

가격은 편의점에서 4,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구매시 게토레이 레몬캔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밀키트는 10,900원으로 헬로네이처에서 쉽게 가능~

(전 와이프한테 물어봐서 와이프가 허락해주면 밀키트사고, 관심없는거면 홀로 편의점용을 구매해서 먹지요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편의점에서 판매중. 초창지 잘나갈때의 편스토랑과는 다르게 요즘은 매진되는 경우는 거의 없는 편
요렇게 사왔습니다. ㅎㅎ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게토레이가 무료!! 게이득!!
원재료명등 기록용!
조리법은 간단해서 좋네요 ㅎㅎ. 오른쪽 박스를 보니 삼겹살과 같이 먹으면 맛나다던데.... 하필 이날 고기가 집에 없었네요;;
제품 구성은 요렇습니다. 우동면, 꽈리고추볶음소스, 고추다짐장 비법가루!!
제품 만드는데 별도로 물이 필요 없습니다!! +_+
요 꽈리고추볶음 소스만 넣고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려주시면 됩니다 ㅎㅎ
꽈리고추가 보이네요 ㅎㅎ 이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밥비벼먹으면 진짜 맛날듯!!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ㅋ
요 고추다짐장도 넣어주고~
멸치새우 비법가루를 뙇~ 뿌려줍시다.
팍팍 비벼주면 완성~
한젓가락 해보시죠 ㅎㅎ. 전 생각외로 꽈리고추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반했네요 ㅋ.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