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베트남 태국요리 전문점! 벤탄빌라 본점, 주문 후기

2021. 8. 20.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안양에서 주문해본 쌀국수와 팟타이 후기입니다~!

가게 이름은 벤탈빌라 안양본점!

 

어느날 와이프가 베트남 쌀국수가 땡긴다고 해서,

앱으로 여기저기 뒤져보니 안양역에서 더 아래쪽에 하나 있더라구요.

사진들 구경하다가 꽤 맛있어 보여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프리미엄 쌀국수 + 소고기 팟타이 + 짜조를 주문해봤네요 ㅎㅎ

가격은 대략 위에 배달비까지 합쳐서 32,500원!

 

쌀국수는 집에서 처음 시켜본 건데... 시키다보니 가격이 꽤 나오더라구요~

뭐, 그래도 나가서 먹는거나 이거나 비슷하니 만족!

 

쌀국수 맛은 정말 괜찮더군요. 뜨끈하고 시원한 쌀국수의 고기국물맛이 깊게 잘 느껴졌습니다.

팟타이도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지요 후후.

쌀국수 전문점 가끔 생각날때 들리는데, 포xx에 뒤지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다만 짜조가 좀 다 뭉게져서 껍질 튀긴 식감이 전혀 안느껴져서 만두피 먹는 느낌;; 요건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꽤 만족스러운 편이었네요.

앞으로 쌀국수 이곳에서 자주 시켜봐야겠어요 ㅎㅎ.

(다른분 후기로 보니 메뉴들 이것저것 많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듬뿍듬뿍 도착~
요녀석이 짜조... 얇은 군만두 ㅎㅎ
프리미엄 쌀국수인데, 면과 국물은 따로!!! (당연!!)
면을 푹 담가줍시다 ㅎㅎ. 와이프가 쌀국수인데, 전 국물을 홀짝홀짝 뺏어먹었습니다. 후후.
소스들에 푹푹~ 해선장이랑 스리라차 소스 + 칠리소스
요건 저의 소고기 팟타이~!
오 비쥬얼 은근 괜춘~!
오프라인에서 파는 팟타이맛 그대로!! (배달이니 당연한가 ㅋㅋ)
싹싹 긁어서 쌀국수 국물이랑 같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팟타이는 쌀국수 국물 따로 안주더라구요. 시무룩;;
와이프 쌀국수도 소스에 팍팍 찍어서 한입!!
팟타이도 맛있습니다~! 먹고나면 은근 콜라 생각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