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하식당 배달, 투움바 파스타와 목살스테이크~

2021. 7. 9. 09:4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안양역 근처에 있는 하식당에서 주문해 먹는 투움바 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 후기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고기와 파스타 콤보가 생각날때마다 이곳에서 주로 시켜먹곤 합니다. ㅎㅎ

 

이전 제 포스팅을 보니 그때는 새우크림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를 시켜먹었더군요 ㅋ

 

 

시켜먹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이젠 집에서 즐기자~ 안양 하식당

요즘에 이것저것 다양한 배달음식에 꽃혔네요. 이번에는 평소에 주문 안하던 파스타까지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최근 혼자 저녁먹을때가 늘어서리, 이날도 고민을 하다가 파스타+스테

shinlucky.tistory.com

이번에 투움바파스타는 처음 시켜봤는데,

와!! 완전 반했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진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목살 스테이크는 그냥 평범한 정도였는데, 파스타가 완전 예술이었습니다.

 

진짜 오프라인 매장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후후.

(다른 메뉴들도 맛나겠더라~)

 

요날은 집에서 혼술하던 날이었는데,

안주겸 저녁으로 완전 넉넉한 한끼였습니다. ㅋ

 

세트메뉴 파스타1+스테이크1+음료1이 17,800원에 변경에 따라 옵션이 있으니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넉넉히 포장!
요런 구성입니다.
왼쪽의 뇌물은 서비스! 치즈볼~
뜨끈하게 배달온거 먹으면 정말 맛나요~
요게바로 아웃백 투움바 급이라는 하식당의 투움바 파스타 ㅎㅎ
진짜 맛있답니다!! 추천추천
요거시 목살 스테이크~!
혼자먹기에는 많은 양이긴하지만 2시간동안 놀면서 깨작깨작 다 먹어치웠습니다 캬캬.
캬, 요 투움바 또 생각나네요~
스테이크도 맥주 안주로 딱~
이날 저녁 맥주는 요녀석 테라로 결정~! 혼자서 행복한 밤을 보냈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