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켜먹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이젠 집에서 즐기자~ 안양 하식당

2020. 11. 12. 15: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요즘에 이것저것 다양한 배달음식에 꽃혔네요.

이번에는 평소에 주문 안하던 파스타까지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최근 혼자 저녁먹을때가 늘어서리, 이날도 고민을 하다가 파스타+스테이크 집을 발견했네요~!

안양역 근처에 있는 하식당이라는 곳인데, 하쉐프라는 상호로 등록하여 배민에서 영업중이더라구요.

 

이것저것 메뉴들을 보다가 

베이컨새우크림파스타와 목살스테이크를 주문해봤습니다.

뭐 요즘 배달음식 가격들이 거의 20,000원대에 맞춰진것 처럼 요 콤보도 18,800원 (콜라추가)

배달 2,000원 추가해서 20,800원 되겠습니다.

 

뭐, 그래도 2명이서 적당히 먹기에는 괜찮은 양이었네요.

※ 물론 이날 전 혼자라 혼자 먹었지만 ㅋ

 

뭐 충분히 예상되는 맛이었는데,

집에서 주문해서 즐길 수 있다는게 새로웠네요 ㅎㅎ.

맥주 한잔이랑 티비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요런 구성!
아니!! 이런 정성이?!!! 하지만 자세히 보면 프린트한거 ㅎㅎ
요건 서비스로 받은 치즈스틱
메인메뉴 등장입니다~!
요게 목살 스테이크!
요게 베이컨새우크림파스타!!
양 많습니다. ㅎㅎ 요거 하나로 2명이서먹어도 될듯
목살스테이크~! 달달했던 소스가 기억나네요 ㅎㅎ 간만에 고기 충전좀 했습니다~
스테이크를 시켜서 뭔가 해물이 필요할 것 같아서 주문한 베이컨크림새우파스타! 괜찮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