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연어/육회! 육회랑연어랑 혼술세트2 후기

2020. 11. 9.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요즘들어 집에서 시켜먹는 회에 푹 빠져 있네요~

지난번에는 초밥을 시켜먹었는데, 요번에는 육회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ㅎㅎ.

 

이번에는 동네에 있는 연어+육회집을 발견하게되어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육회랑연어랑 이란 곳인데, 가게 이름처럼 육회/연어를 팔고 있더라구요.

 

첫 주문이었는데 꽤나 만족했던 곳입니다.

혼술안주로 이 가격대면 완전 만족!

 

시켜먹는 육회가 이렇게 맛있는줄은 처음 알았네요 ㅎㅎ.

혼술세트라고, 육회 100g + 연어 6pic + 연어초밥 3개 + 육회초밥 2개(서비스)가 15,900원입니다~!

아래 사진보시면 푸짐함을 느낄 수 있죠.

 

튀김, 피자 이런것만 먹다가 요런 연어, 육회도 시켜먹으니 넘나 좋더라구요~!

혼자 있는 저녁이었는데, 이슬 톡톡 하나랑 티비보면서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사진만 봐도 다시 시켜먹고 싶은 비쥬얼!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한상!!
메인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짜잔~ 육회와 연어가 가득! 꺠알같은 배 슬라이스 된것도 있습니다~
참기름이 올라가서 고소한 육회!
두툼한 연어초밥!
6조각이라 2~3입에 나눠서 음미하면서 먹었습니다. ㅋ
요건 서비스로 같이 온 육회 초밥! 압도적 감사!!
육회에 노른자를 빼놓을 순 없죠 ㅎㅎ. 요렇게 같이 옵니다
노른자를 육회위에 올리고!!
요렇게 섞어줍시다. 캬아~! 완전체~!
요건 연어 찍어먹는 소스와, 알들
육회랑 같이 먹으면 존맛!
육회초밥에 육회도 엄청 올라가 있네요 ㅎㅎ
가볍게 이슬톡톡 한캔~! 혼술하기에 완전 딱~!
으 이렇게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ㅎㅎ
연어 초밥 도 한입! 깔끔한 혼술 한끼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