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여름나기! 리얼그린티설빙으로 여름 마무리~!

2021. 8. 18.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번 후기는 마지막 여름나기 기념으로 사먹은 설빙의 리얼그린티설빙 후기입니다~

이전에 설빙에서 쑥찰떡빙수를 사다가 맛나게 먹었는데, 요번에는 그린티로 골라봤네요 ㅎㅎ

요것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만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시원함과 깔끔함 ㅎㅎ

우유얼음 베이스라서 사실 설빙은 다 맛있는듯!

 

 

무더위를 극복하는 법! 설빙 쑥찰떡빙수 사다먹기~!

와, 이제 비오는 날이 아니면 어마어마 하게 덥네요 ㅠ.ㅜ 이 날은 정말 더웠던 어느 주말이었는데, 너무 더워서 설빙에서 빙수를 하나 사왔습니다. 와이프가 쑥떡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날 메뉴

shinlucky.tistory.com

특이한건, 그린티설빙에 그린티 소스가 같이 오는데 얼음에 뿌려먹으면 존맛탱 ㅋ.

 

여름에 설빙에서 빙수하나랑 떡볶이 하나 사서, 차가움 / 뜨거움을 같이 즐길 수 있긴한데,

요날은 걍 빙수만 먹었습니다. ㅋ

 

저희는 요거 하나 사다가 여러번 나눠먹곤 합니다 ㅎㅎ

 

 

이제 여름도 다가고 가을이 거의다 도착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메뉴판! 계절마다 조금씩 바뀜
요렇게 포장해 왔습니다 ㅎㅎ
안에는 설빙과 그린티 소스!
이날 날이 엄청 더웠던 때라 포장해오니 조금 녹아있네요. 여긴 포장해가도 얼음 패킹을 안해주더라구요;; 뭐, 그래도 아직 시원시원
얼음에 요거 살짝 찍어먹으면 존맛~
요렇게 한입!! 여름을 마무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