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어베이커리 플레인바스크 치즈케이크

2021. 8. 21.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한 플레인바스크 치즈케이크 후기입니다~

스모키한 꾸덕 치즈케이크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실물을 보면 끄덕끄덕.

 

와이프가 구경하다가 먹고 싶다고해서 주문해봤네요.

냉동제품으로 실온에 녹여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실온에 녹여서 타이밍만 잘 잡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좀 시원하게 먹고 싶으면, 시원한 타이밍에 먹으면 되고, 완전 부드러운걸 원하면 좀 많이 녹인후 먹으면 OK

 

저희는 살짝 탱탱할때 먹었는데, 치즈맛이 쫘악 느껴지더라구요.

먹다보면 우유, 우유를 찾으면 SOS ㅋ

 

우유나 라떼랑 먹으면 진짜 완벽한 간식!

 

가격은 8,000원입니다~

8등분해서 2조각씩 꺼내먹으면 간단한 간식으로 딱일 것 같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제품 입니다! 냉동!
안에는 요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요즘 같아서는 실온에 놓으면 금방 녹습니다 ㅎㅎ
짜잔, 방금 구워 나온것 같지만, 아직 찬 기운이 남아 있습니다. ㅎㅎ
저는 와이프와 한끼로 반정도 먹고 냉장고로~ (미리 잘라서 해동시켜먹기를 추천!)
꽉찬 치즈케이크 ㅎㅎ. 
우유가 필요하니 참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