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크림빵 달인 소맥베이커리, 이것저것~

2021. 9. 11.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번 후기는 영등포 신세계타임스퀘어에 있는 소맥베이커리 빵 몇가지 후기입니다~

제가 직접 가서 산건 아니고,

같이 먹은건데 사진 좀 남겨봤네요 ㅎㅎ.

 

생활의 달인에 콩크림빵 달인으로 나온 곳이라고 합니다~

찾아보니 본점은 광주 동구쪽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곳 신세계타임스퀘어는 분점 중 한 곳이에요.

다른분들 후기보다보니 본점 한번 가보고 싶더라구요. 먹고 싶은 빵이 가득 ㅋ.

 

이 때 먹은건 나름 이곳 대표메뉴인 콩크림빵과 72겹식빵, 그리고 토마토포카치아~

 

토마토 포카치아는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갔는데, 맛있더라구요.

콩크림빵도 상당히 독특했어요.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건 식빵을 냉장고에 두었다가 2일 뒤에 먹으려고 했는데, 엄청 상했더라구요

(특히 안에 있는 크림 ㅠ.ㅜ)

근데 그게 기분나쁜게 아니라, 아 여기 식빵 진짜 깔끔하게 잘 만드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

xx베이커리 이런곳은 빵 냉장실 넣어도 오래가기도 하거든요 하하;;; 방x제등등.

 

아무튼 집에 가져와서도 훈훈하게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오프라인 점도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다른분 사진보니 제가 땡기는 빵들이 꽤 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포장!
한입씩 먹다보니 순삭 ㅋ
요게 토마토 포카치아! 우유랑 먹으면 굿
대략 요런 느낌!
요게 바로 달인으로 나온 콩크림빵. 콩크림 그 자체이고 꽤나 독특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