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

2021. 9. 20.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베스킨라빈스31의 9월 이달의 맛 후기입니다~!

사실 지난달 깜빡해서 핑크버드 신청하는걸 까먹어서;;; 매장가서 먹고왔습니다. ㅋ

 

이번 9월 이달의 맛은 찰떡콩떡입니다!

아마도 이번달 한가위 추석을 맞이하여 만든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달과 방아찢는 토끼가 있는걸로 보아 말이죠~

인절미 떡과 흑임자 볼이 들어 있는 찰떡 아이스크림과 콩고물 아이스크림의 조합!

결론은 인절미 아이스크림입니다 ㅋ

 

좀더 달달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인데, 전 꽤 맛나게 먹었네요.

쫀득쫀득 찐한 인절미 느낌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단, 너무 많이 먹으면 좀 금방 질릴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매장에서 먹으니 전용 스푼도 주더라구요 후후.
제일 작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꽉꽉 채워주셨네요. 알바님 사랑합니다 캬캬
비쥬얼에서도 인절미 느낌이 뿜뿜 ㅋ. 이날은 조금 더웠던 날이긴 했어요.
콩고물과 떡이 잘 씹히더라구요 ㅎㅎ 흑임자볼 씹는 맛도 굿~
이달의 맛과 함께 케이크도 요렇게 판매중이더라구요. 할머니 생신때나 사볼까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