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 10월 이달의 맛! 치즈 고구마구마

2021. 9. 29. 08:25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핑크버드 서비스를 통해 미리 먹어본 베스킨라빈스31의 10월 이달의 맛입니다!

요번 신메뉴는 치즈고구마구마 입니다!!

 

결론부터 요약하자면!!!

바밤바 맛 ㅋㅋ. 와이프가 한입 먹자마자 바밤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저도 매우매우 동감. 바밤바 한단어로 정리 끝~

 

고구마인데 왜 바밤바 맛이 나는지는 의문이지만,

아무튼 바밤바!

 

먹다보면 고구마 토핑이 확실하게 씹히긴 합니다만, 

바밤바 맛이라서 그런지.... 젊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지는 않더군요 후후.

 

노란색의 고구마 맛, 바밤바. ㅋ

9월 말이 밤 제철이라 그런가??

라고 생각했다가... 아 밤이 아니라 고구마였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

 

그래도 치즈맛이 들어가서 살짝 개선된 바밤바맛!

 

이날 주문할때,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맛이 궁금해서 같이 주문했는데, 매진되서 대체품이 들어왔더군요 ㅠ.ㅜ

이번에 담을때는

신메뉴인 치즈 고구마구마

+

레인보우 샤베트

+

파핑파핑 바나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대체)

로 결정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미리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핑크버드 서비스. 배송비 무료에 가격도 13,500원에 아래 2개라 매번 구독중! 맛 총 4개 선택가능
스트로베리 레디팩과 3가지맛을 골라봤습니다.
레디팩은 요녀석이 사시사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듯 ㅎㅎ
스푼으로 밀봉이되어 있군요 후후
짜잔~ 오픈!
오른쪽 아래 노랑색이 치즈 고구마구마!!! 왼쪽이 파핑파핑 바나나, 위가 레인보우 샤베트 입니다.
파핑파핑 바나나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름처럼 바나나맛에 슈팅스타의 튀기는 토핑이 들어 있어요 ㅎㅎ 애들입맛
아래쪽 보시면 커다란 고구마 토핑이 보이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