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인기있는 로컬 빵집! 주재근베이커리 빵들 소개~

2021. 10. 16.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광명에 있는 유명한 빵집인 주재근베이커리 간단 후기입니다 ㅎㅎ

이날 방문한 곳은 철산역에 있는 본점입니다!

 

이전에 가족 생일 때도 매번 들려서 사오던 곳인데,

후기를 한번 남겨봤네요 ㅋ

 

광명에서 유명한 만큼 빵맛도 깔끔하고, 항상 평타 이상입니다!

가끔 투썸플레이스 케익이랑 여기랑 고민하긴하는데, 신메뉴 없을때는 항상 이곳을 이용하네요.

특히 광명에 오래사신 분들은 여기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ㅋ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과 반응이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네요 ㅎㅎ

 

이날 구매한건,

과일생크림3호(32,000원),

순수딸기롤 (19,000원),

명란바게트(4,300원),

생크림 뭐시기... (이름 생각 안남 ㅠ.ㅜ)

 

케익사다가 셀프돌잔치 할때 상에 케익 올려서 사진찍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

제가 고른건 명란바게트인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강추!

그리고 생크림 뭐시기 카스테라 같은게 있는데, 요것도 강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철산역 부근에 있는 곳. 가게 전경
이것저것 사진 찍어봤네요 ㅎㅎ
요런 것도 있고~
소금빵도 있네요 ㅎㅎ. 뉴! 명란 바게트였군요
요런 쿠키도 있는데, 선물용인듯 ㅎㅎ
대략 요런 모습!
요게 과일생크림케이크 3호!! 나름 메인 메뉴
요건 순수 딸기롤!!
생크림 듬뿍듬뿍 ㅎㅎ
모양 망가지니 살짝 얼려두면 굿 ㅎㅎ
요건 제가 고른 명란 바게트!!
생각외로 진짜 맛있더라구요.
추천추천~!
요건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생크림 들어간 카스테라 류였던 것 같네요 ㅎㅎ. 와이프 초이스인데 우유랑 먹기 진짜 괜찮더라구요.
돌 안지난 아이도 와서 손을 불쑥.... 빵조금씩 떼어주면 잘 먹더라구요. (크림 X)
진짜 부드럽고 들어간 생크림도 굿굿!! 가게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