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계절 신메뉴! 고구마밀크생크림 홀케이크

2021. 10. 1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 후기는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인 고구마밀크생크림 홀케이크 입니다!

최근 가족 생일때 사간 신메뉴네요 후후.

 

가을이라는 계절을 위해 고구마란 소재를 사용한 모양이지만, 

이미 날씨는 겨울 ㅠ.ㅜ

덕분에 전 환절기 감기에 걸려서 고생중이네요 ㅎㅎ

 

고구마와 생크림 케이크라고 보시면 되는데, 

겉모습을 보고 고구마 무스만 가득할것 같았는데, 의외로 속이 알차더라구요.

 

빵도 조금 있긴한데, 빵보다 진한 고구마가 많더라구요.

요거 다양한 나이대 가족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이많으신 어르신도, 어린 조카도 다 맛있게 퍼먹었습니다. ㅋ

 

저희 돌쟁이 아기도 고구마 부분 좀 주면 잘 먹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 그나저나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리뉴얼을 했는데, 이젠 메뉴도 안보이고 엄청 구려졌네요....

   디자인만 심플하게 손본것 같은데, 깔끔하긴한데... 이건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가 아니라, 투썸기업 페이지 같아진 느낌. 막상 메뉴나 신메뉴 구경하러가도 볼게 없음..

 

짜잔, 요녀석이 고구마밀크생크림 홀케이크. 
옆은 대략 요런 노란 색 무스가!! 호박이라고 해도 믿을 듯 ㅋ
안에는 여러겹의 고구마들이 들어가 있는데, 요게 색에 따라서 식감이 다릅니다. (존맛탱)
위에 생크림에서부터 아래쪽으로 포크를 쭈욱 내려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네요 ㅎㅎ. 커피랑도 꿀조합!!